예스24, eBook 앱 PDF 필기 기능 전면 업데이트

대학 교재·수험서 등 PDF 교재에 최적화된 필기 기능 추가 및 개편
필기 및 텍스트 강조·메모 도구와 툴바 전환·북마크 등 기능 업데이트 제공

2024-03-19 13:50 출처: YES24 (코스닥 053280)

예스24 eBook 앱 PDF 필기 기능 업데이트

서울--(뉴스와이어)--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eBook 앱 내 PDF 뷰어의 필기 기능을 전면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의 메인 콘셉트는 ‘학습을 위한 필기 최적화’로, 대학 교재·수험서 등 PDF 교재에 최적화된 필기 기능을 추가 및 개편한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예스24 eBook 앱은 한층 고도화된 필기 기능으로 학습 능률을 극대화하고, eBook 앱 중 독보적인 편의성을 자랑하게 됐다.

업데이트된 예스24 eBook 앱에서는 다양한 필기 및 보조 도구를 선보인다. 펜 종류·선 굵기·투명도·색상 등 사용자에 맞춰 개인화 설정이 가능한 ‘필기도구’, 밑줄 긋기·하이라이트 효과 등 ‘텍스트 강조 도구’, 메모장을 추가해 텍스트를 입력할 수 있는 ‘메모 도구’ 등을 제공한다.

또한 필기 툴바를 가로·세로로 전환할 수 있는 ‘툴바 전환’, 터치해서 사용하는 필기 기능을 ON·OFF 할 수 있는 ‘터치모드 설정’, 필기한 페이지를 표시 및 저장하는 ‘북마크’ 등 편리한 기능도 업데이트됐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필기도구 및 기능들은 예스24 eBook 앱 iOS 버전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상반기 내 안드로이드 버전에도 적용될 예정이다.

예스24 이진구 디지털본부장은 “최근 태블릿 PC로 강의 자료를 보고 필기하는 등 학습 문화가 변화하는 추세에 따라 이번 PDF 필기 기능 전면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사용자 중심의 차별화된 독서·학습 경험과 서비스 제공에 초점을 맞춰 eBook 앱의 편의성을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yes24.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