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X, 차세대 자동 분류 및 주문 검색 솔루션 ‘OPEX® Sure Sort® X with OPEX Xtract™’ 출시

2024-03-12 14:10 출처: OPEX® Corporation

뉴저지 무어스타운--(뉴스와이어)--약 50년 동안 차세대 자동화 분야의 글로벌 리더 자리를 지켜온 OPEX® 코퍼레이션(OPEX® Corporation)이 오늘 최신 자동 분류 및 주문 검색 솔루션인 OPEX Sure Sort® X with OPEX Xtract™를 출시했다. 이 혁신적인 기술은 올해 애틀랜타의 조지아 월드 콩그레스 센터(Georgia World Congress Center)에서 열린 최대 제조 및 공급망 무역 행사인 ‘2024년 물류산업전시회(MODEX 2024)’에서 회사 경영진이 공식적으로 공개했다.

‘OPEX Sure Sort X’는 차세대 고속 자동 분류를 대표한다. 이는 현존하는 가장 강력한 산업용 분류 솔루션으로, 작은 설치 공간, 성능 비율 및 비용 효율성 측면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이 범용 시스템은 최대 9kg(20파운드)까지 고객이 분류할 수 있는 품목을 100% 가깝게 처리할 수 있으며 구성 가능한 혼합 상자 크기 및 유형 배열로 분류할 수 있다.

OPEX의 혁신적인 새로운 자동 주문 검색 시스템인 Xtract에 Sure Sort X를 페어링하면 토트를 검색하고 해당하는 내용물을 선적 컨테이너로 옮기는 작업도 완전히 자동화된다. 즉, 상자를 수동으로 분류하고 다음 단계로 이전할 필요가 없는 원터치 솔루션을 이용할 수 있다.

OPEX의 창고 자동화 부분 사장인 알렉스 스티븐스(Alex Stevens)는 “OPEX는 시장의 변화하는 요구에 부응하는 혁신에 전념한다”면서 “고객은 제품을 분류, 검색하고 자동으로 최종 컨테이너에 넣을 수 있는 하나의 통합 솔루션을 원한다는 피드백이 많았다. 새로운 솔루션인 Sure Sort X와 Xtract는 이러한 요청에 대한 응답으로, 이 최첨단 기술은 간단한 원터치 솔루션으로 다양한 수동 작업을 자동화하도록 설계됐다”고 설명했다.

국제 비즈니스 커뮤니티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개발된 Sure Sort X는 2017년에 도입된 OPEX 코퍼레이션의 혁신적인 업계 최고의 Sure Sort 기술을 적용한다. 향상된 제품 처리 기능을 갖춘 Sure Sort X는 가장 다용도적이며 구성 가능한 분류 솔루션으로, 이전 제품보다 60% 더 작거나 20% 더 큰 품목, 최대 300% 더 무거운 제품을 처리할 수 있으며 시간당 최대 2100개의 품목을 일관되게 관리할 수 있다.

시스템의 iBOT® 배송 차량은 정교한 모션 알고리즘을 활용해 시스템 전체를 효율적으로 조작할 수 있으며 이동 중에 실시간으로 목적지를 변경할 수 있다. 이러한 iBOT은 Sure Sort X가 계속 실행되는 동안 시스템에 출입이 가능해 최고 수준의 가동 시간과 가용성을 보장한다. 또한 Sure Sort X는 냉장 환경과 주변 환경 모두에서 작동할 수 있으며 설치는 최대 1주일 내에 가능하다.

OPEX Xtract는 Sure Sort X에 있는 기존의 분류 iBOT과 함께 작동하는 검색 iBOT을 도입해 모든 Sure Sort X 시스템에 추가될 수 있다. Xtract iBOT은 Sure Sort X 축 내에서 가로/세로 세그먼트가 있는 루프로 이동하며 시간당 최대 200개의 토트를 처리할 수 있다. 모든 iBOT은 자체 충전이 가능하며 시스템에 쉽게 추가하거나 제거할 수 있다.

시스템은 표준 토트를 검색하거나 분류 위치에서 사용 가능한 롤러, V-슈트, 전송(RVT) 모듈로 품목을 운반하도록 고유하게 설계된 Xtract 토트를 장착할 수 있다. 이러한 토트를 사용하는 경우 관련 주문에 대한 모든 제품이 Xtract 토트에 배치되면 각 토트는 검색된 후 RVT 모듈로 운반되며, 여기에서 토트 도어가 열리고 품목은 최종 배송 상자 또는 주문 컨테이너로 옮겨진다.

Sure Sort X는 미국 물류산업전시회에서 선보인 직후 2024년 3월 19일에 독일 슈투트가르트에서 열리는 ‘로지맷(LogiMAT) 엑스포’에서 유럽 데뷔를 앞두고 있다. 홀 7, 스탠드 7D53에 위치한 OPEX 전시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Sure Sort X와 Xtract는 OPEX의 기존 창고 자동화 포트폴리오에 합류하며, 여기에는 업계 초고속 소형 품목 로봇 분류 시스템인 Sure Sort®, 속도·효율성·안정성을 획기적으로 향상하는 로봇 상품 대 개인 선택 솔루션인 Perfect Pick®, 창고 자동화 분야 최첨단 상품 대 개인 솔루션인 Infinity®가 포함된다. 모든 제품은 각 클라이언트에 맞게 구성됐으며 공급망 인프라를 완전히 변화시키도록 설계됐다.

근 50년 동안 OPEX 코퍼레이션은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서 고객과 긴밀히 협력해 비즈니스 수행 방식을 변화시키는 확장 가능한 맞춤형 솔루션을 개발해 왔다. OPEX는 고객이 현재와 미래의 가장 중요한 비즈니스 과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자동화 기술을 재구상하는 작업을 멈추지 않는다.

OPEX 소개

OPEX® 코퍼레이션은 창고, 문서 및 메일 자동화를 위한 혁신적이고 고유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차세대 자동화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다. 미국 뉴저지주 무어스타운에 본사를 두고 뉴저지주 펜소켄, 텍사스주 플래이노, 프랑스, 독일, 스위스, 영국, 호주에서 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OPEX는 현재와 미래의 비즈니스 과제를 해결하는 확장 가능한 맞춤형 기술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재구성하고 제공하는 데 전념하는 1600명 이상의 직원과 함께한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90764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opex.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