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TI마인드트리, IBM과 협력해 양자 혁신 생태계 발전

2024-03-03 14:38 출처: LTIMindtree (뭄바이증권거래소 540005)

뭄바이, 인도--(뉴스와이어)--글로벌 기술 컨설팅 및 디지털 솔루션 기업인 LTI마인드트리(LTIMindtree) [NSE: LTIM, BSE: 540005]가 IBM 퀀텀 네트워크(IBM Quantum Network)에 합류해 여러 산업 분야의 글로벌 고객의 이익을 위해 양자 컴퓨팅 혁신을 탐색한다고 발표했다. LTI마인드트리는 IBM 퀀텀 네트워크(IBM Quantum Network)에 합류하는 최초의 인도 글로벌 시스템 통합업체(GSI)이다.

LTI마인드트리는 또한 공동 양자 연구 및 인력 개발을 위해 IBM 퀀텀 이노베이션 센터(IBM Quantum Innovation Center)이기도 한 인도공과대학 마드라스((Indian Institute of Technology(IIT) Madras)와 협력할 것이다.

스콧 크라우더(Scott Crowder) IBM 퀀텀 채택 및 비즈니스 개발(IBM Quantum Adoption And Business Development) 담당 부사장은 이렇게 말했다. “우리는 LTI마인드트리가 IBM 퀀텀 네트워크에 합류한 것을 환영하며, 내부 팀과 고객을 위한 솔루션 모두에서 양자 컴퓨팅의 이점을 탐색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게 돼 기쁩니다. 우리는 또한 인도에서 우리의 최초 IBM 퀀텀 이노베이션 센터인 IIT-마드라스와 LTI마인드트리의 공동 연구 및 교육 참여를 위한 기술 지원을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IBM 퀀텀 네트워크의 일부인 LTI마인드트리는 IBM과의 플래티넘 파트너 지위를 확장하고 포춘 500(Fortune 500) 기업, 일류 대학교, 연구소 및 스타트업으로 구성된 글로벌 커뮤니티에 합류한다. LTI마인드트리는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및 관련 전문 지식을 통해 IBM의 글로벌 양자 컴퓨팅 시스템 시설을 포함한 IBM 자원에 액세스할 수 있다. 이런 움직임은 LTI마인드트리가 양자 컴퓨팅 기술의 혁신적인 가치를 활용할 수 있도록 자신의 고객들을 돕기 위한 전략적 단계이다.

LTI마인드트리의 최고기술책임자(CTO)인 아안 차우한(Aan Chauhan)은 이렇게 말했다. “우리는 IBM 그리고 인도의 IIT 마드라스와 함께 하는 이 여정을 시작하게 돼 매우 기쁩니다. 이런 협업은 혁신의 이정표 그 이상입니다. 그 협업은 양자 컴퓨팅이 더 복잡한 문제를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미래를 향한 중요한 단계입니다. 중요한 것은 이 단계를 통해 우리는 양자 컴퓨팅의 엄청난 가치를 실현하기 위한 우리 고객들의 여정을 촉진하고 혁신적인 솔루션을 위해 이런 고급 기술을 활용할 수 있도록 준비할 수 있는 위치에 서게 한다는 것입니다.”

앞으로 이런 협업 전반에 걸친 LTI마인드트리의 계획들은 비즈니스 및 사회 문제에 대한 응용 연구, 양자 컴퓨팅 워크샵 및 연구 보조금을 포함한 일련의 장기 프로젝트를 수립하는 것이다. 이런 이니셔티브는 LTI마인드트리에서 차세대 양자 컴퓨팅 전문가 및 연구원을 육성해 지속 가능하고 혁신적인 생태계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 획기적인 협업과 향후 개발의 이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https://www.ltimindtree.com/solving-with-quantum/을 방문하면 된다.

LTI마인드트리 소개:

LTI마인드트리는 글로벌 기술 컨설팅 및 디지털 솔루션 회사로, 산업 전반의 기업들이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비즈니스 모델을 재구상하고 혁신을 가속화하며 성장을 극대화할 수 있게 한다. 700개 이상의 고객사에 대한 디지털 전환 파트너인 LTI마인드트리는 광범위한 도메인 및 기술 전문 지식을 도입해 융합하는 세계에서 탁월한 경쟁력 있는 차별화, 고객 경험 및 비즈니스 성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30개국 이상에 걸쳐 8만2000명 이상의 재능있고 기업가적인 전문가들이 지원하는 LTI마인드트리는 라르센 앤드 투브로 그룹(Larsen & Toubro Group) 회사로 업계에서 인정받는 라르센 앤드 투브로 인포텍(Larsen and Toubro Infotech) 및 마인드트리의 예전 강점을 조합해 가장 복잡한 비즈니스 난제를 해결하고 대규모로 혁신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https://www.ltimindtree.com/을 방문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