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H 그룹, 차세대 해상 연료전지 개발을 위한 H2MARINE 프로젝트에 합류

2024-03-03 10:49 출처: EH Group

니옹, 스위스--(뉴스와이어)--EH 그룹(EH Group)은 EU의 청정 수소 파트너십과 스위스 SERI가 공동 출자한 이니셔티브인 H2MARINE의 자랑스러운 회원사이다. 이 프로젝트는 수소 기술 혁신에 전념하고 있으며, 해양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차세대 PEM 연료전지 스택 개발에 중점을 두고 있다.

이 프로젝트에는 250~300kW의 전력을 생산하도록 설계된 FC 스택의 설계, 조립 및 테스트와 해양 애플리케이션의 특정 과제를 해결하는 포괄적인 프로세스가 포함된다. EH 그룹은 고유한 FC 기술을 바탕으로 해양용으로 추가 개발되고 최적화된 고출력 밀도 스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42개월에 걸쳐 총 900만 유로 이상의 예산이 투입된 이 프로젝트는 해양 부문의 지속 가능한 에너지 솔루션을 추구하는 데 중요한 진전을 나타낸다. 이 프로젝트 컨소시엄은 VTT, EPFL, ZSW, 프라이부르크 대학교(University of Freiburg)와 같은 주요 R&D 기관과 비욘드 그래비티(Beyond Gravity), CluBE, 클레오스(CLEOS), 다나 라인즈 디히퉁스(DANA REINZ-DICHTUNGS-GmbH), 그리너리티(Greenerity GmbH), 파워셀 스웨덴(PowerCell Sweden AB), 티센크루프 마린 시스템스(Thyssenkrupp Marine Systems) 등의 기업을 포함해 유럽 전역의 13개 파트너로 구성돼 있다.

EH 그룹의 설립자 마르디트 마티안(Mardit Matian)은 “우리의 고출력 밀도 연료전지 기술은 해양 애플리케이션에서 그 우수성을 인정받아 왔으며,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추가 개발에 기여하게 된 것이 기쁘다”고 밝혔다.

공동 창립자인 크리스토퍼 브랜던(Christopher Brandon)은 “해양 부문에 대한 탈탄소화에 대한 압박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EH 그룹은 H2MARINE 협력사들과 함께 이러한 과제를 해결하는 데 FC의 역할을 가속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EH 그룹 소개

2017년에 스위스에 설립된 EH 그룹은 혁신적인 연료 전지 기술의 설계 및 생산에 초점을 맞춘다. 최상의 전력 밀도, 향상된 시스템 효율성, 비용을 크게 절감하는 독보적인 조립 공정을 제공한다. 이 회사의 목표는 해양 선박, 오프하이웨이 차량(off-highway vehicles), 트럭 운송 및 항공뿐만 아니라 대규모 고정식 전력과 같은 중장비 모빌리티의 탈탄소화이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902682/e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