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잔 텔레콤, 키메타와 오만 LEO 시장에 최초 평면 패널 단말기 공급 주문 체결

이 거래는 해당 지역에서 키메타의 LEO 단말기 판매와 글로벌 연결성을 제공한다는 미션에 있어 중요한 진전을 의미

2023-05-18 17:48 출처: Kymeta Corporation

아잔 텔레콤의 최고 운영 책임자 아메드 세이버(Ahmed Saber)와 유럽 및 중동 지역 부사장 토마스 손(Thomas Thorne)

두바이--(뉴스와이어)--키메타(Kymeta)(www.kymetacorp.com)는 오늘 CABSAT 2023에서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 아잔 텔레콤(Azyan Telecom)(azyansat.om)이 원웹(OneWeb)으로 연결된 Hawk™ u8 단말기에 대한 중요한 주문에 서명하여 키메타와 원웹의 독특한 지구 저궤도(Low Earth Orbit, LEO) 제품을 처음으로 오만에 소개했다고 발표했다. 이 거래는 이 지역의 전국적인 통신 역량 확장을 지원하여 오만 전역에 고속, 저지연의 유비쿼터스 통신 기능을 구현하기 위한 노력을 가속할 것이다.

고유한 소프트웨어 우선 접근 방식으로 가능해진 키메타의 전자 조종 평면 패널 호크 u8은 어려운 지형과 빈번한 허리케인이 종종 고속 제공을 방해하는 지역을 포함하여 원웹의 LEO 위성군을 통해 연결된 오만의 섹터 간에 안정적이고 진정한 모바일 광대역 연결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 거래는 키메타가 호크 u8을 이제 전 세계적으로 상업적으로 공급한다고 발표한 직후에 이루어졌다.

키메타의 사장 겸 공동 최고경영자인 월터 버거(Walter Berger)는 “모바일 광대역에 대한 액세스가 모든 주요 산업의 발전을 위해 점점 더 중요해짐에 따라 키메타는 전 세계 고객에게 진정한 모바일 연결을 제공하겠다고 더욱 강력히 다짐했다. 아잔 텔레콤과 함께 오만에 우리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로 힘을 얻었으며, 이를 이 지역에서 파트너십을 계속 확장함에 있어 상징적인 진전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아잔 텔레콤의 최고 운영 책임자 아메드 세이버(Ahmed Saber)는 “오만의 LEO 시장의 성장과 지역 전역의 기업 및 커뮤니티를 위한 고속 위성 연결성을 향상하려는 우리의 노력에 있어 오늘이 흥미로운 이정표가 되었다. 키메타와의 거래를 통해 오만의 디지털 전환 전략에 따라 안정적인 연결에 대한 광범위한 수요를 충족할 수 있게 되었다. 우리는 오만 전역의 산업을 지원하기 위해 제품을 확장할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고 전기통신 규제 당국의 지속적인 지원에 감사한다”고 말했다.

군대, 정부 및 기업 고객이 널리 채택한 키메타는 세계 유일의 고대역폭, 저전력, 완전 통합형 고처리량 모바일 단말기 제품군을 제공한다. 원웹의 고속, 저지연 광대역 연결 서비스가 전 세계적으로 계속 출시됨에 따라 키메타 고객은 호크 u8 LEO 단말기를 통해 이동 중이거나 정지된 상태에서 이러한 서비스에 액세스할 수 있다.

이 단말기는 2024년 1분기에 오만 시장에 공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나열된 키메타 및 아잔 텔레콤 연락처로 직접 문의할 수 있다.

키메타 소개

키메타는 평면 패널 위성 안테나 분야의 업계 선두 기업으로 다양한 기업 및 군사 응용 분야에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 전 세계 고객을 위한 유비쿼터스 광대역의 진정한 모바일 연결에 대한 방대한 미충족 수요를 해결하기 위한 공간의 상업적 가치를 활용한다. 소프트웨어 우선 접근 방식과 결합된 혁신적인 메타표면(metasurface) 기술은 상업적으로 이용 가능한 최초의 메타물질 기반 전자 조종 평면 위성 안테나를 제공한다. 키메타의 저비용, 저전력 및 고처리량 솔루션을 사용하면 이동 중 또는 정지 상태에서 모든 차량, 선박, 항공기 또는 고정 플랫폼에 쉽게 연결할 수 있으므로 지구상의 산업이 우주에서의 용량을 활용하여 운영을 혁신할 수 있다.

키메타는 워싱턴주 레드몬드에 본사를 둔 비상장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s://www.kymetacorp.com/

아잔 텔레콤 소개

완전 소유 오만 법인인 아잔 텔레콤은 오만 무스카트에 지구국을 두고 있는 오만 술탄국에서 VSAT 연결, 네트워크 컨설팅 및 지원에 대한 전문 지식을 갖춘 최초의 허가된 VSAT 서비스 제공업체이다. 아잔 텔레콤은 오만에서 매우 강력한 위성 공간을 보유하고 있으며 외딴 지역과 시골 지역을 포함하여 전국에 VSAT 연결을 제공할 수 있다. 아잔 텔레콤은 거의 실시간에 가까운 안정적인 미션 크리티컬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며, 삶을 개선하고 비즈니스를 구축하며 새로운 기회를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되는 중요한 통신 회선을 생성한다.

아잔 텔레콤은 오만의 술탄국에서 비즈니스 크리티컬 통신 및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두 업체이다. 지역 최고의 위성 회사 중 하나인 아잔 텔레콤은 신뢰할 수 있는 위성 서비스와 함께 고품질 통신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http://www.azyansat.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웹 소개

원웹은 우주에서 구동되는 글로벌 통신 네트워크로, 정부, 기업 및 커뮤니티를 위한 연결을 가능하게 한다. 원웹은 글로벌 게이트웨이 스테이션 네트워크와 사용자 터미널 범주로 지구 저궤도(LEO) 위성을 구현하여 IoT 미래와 5G로 가는 길과 연결된 저렴하고 빠른 저지연 고광대역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oneweb.world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401738/e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