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튼, EV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유럽에서 e모빌리티 확장 이어가

2023-05-10 15:00 출처: Eaton Corp. (뉴욕증권거래소 ETN)

왼쪽부터 이튼 자동차 그룹 사장 피트 덴크(Pete Denk), e모빌리티 제조 부문 매니저 크시슈토프 카즈쿠르(Krzysztof Kaszkur), e모빌리티 운영 책임자 베니토 도밍게즈(Benito Dominguez)가 폴란드 시설의 새로운 e모빌리티 제조 라인을 둘러보고 있다

토리노, 이탈리아--(뉴스와이어)--지능형 전력 관리 회사인 이튼(Eaton)이 오늘 유럽 e모빌리티 사업 설계 기능, 기술 및 운영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발전시켜 글로벌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를 지원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러한 업그레이드는 전 세계 승용차, 상용차 및 비포장도로 OEM에 전기 자동차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하는 이튼의 노력을 뒷받침한다.

이튼의 e모빌리티 사장인 마크 슈나이더(Mark Schneider)는 “자동차 및 상용차 시장의 전기화는 변화하는 업계를 충족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이 필요하다”며 “유럽 지역에서 설계 및 생산되는 전기 자동차 솔루션에 대한 전 세계 수요는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몽트로티에(Montrottier) - 글로벌 EV 제조업체를 위한 전력 전자 부품 생산

이튼의 e모빌리티 사업부는 프랑스 몽트로티에에 소재한 첨단 전력 전자 부품 생산 시설에 투자했다. 양산은 2023년 중반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전력 전자 기술은 고전압 전력 관리에 대한 이튼의 전문성을 활용하며 전력 밀도 및 효율성에 중점을 둔 고급 차량 트랙션 인버터 및 DC/DC 컨버터를 만든다.

트체프(Tczew) 시설 - e모빌리티 생산 추가

이튼은 올해 유럽 및 글로벌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는 전기 자동차 기능을 포함하기 위해 폴란드 트체프에 있는 현재 현장을 확장했다. 해당 시설의 변화는 공장 직원, 회사 경영진 및 정부 대표를 위한 축하 행사로 촉진됐다.

슈나이더 사장은 “당사의 프리미어 시설에 e모빌리티 제품을 추가한 것은 전통적인 내연 기관 엔진 차량에서 전기 구동 장치로 전환하는 과정에서 고객에게 필요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이튼의 역량을 반영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본(Bonn) 시설 - 수상으로 인증된 브레익터 회로 보호 기술 설계

독일 본에 소재한 이튼의 현장은 수년 동안 산업 제어, 보호 및 전력 분배에 집중한 정교한 전기 엔지니어링 설계 및 테스트 시설이었다. 본 팀은 이러한 전기 전문 지식과 기능을 활용한 브레익터®(Breaktor®) 회로 보호 기술 설계로 전기 자동차 시스템에 적용해 현재 시장에 출시된 EV 회로 보호 솔루션을 능가하고 있다.

이 새로운 회로 보호 솔루션은 현대-기아 자동차의 연례 R&D 협력사 테크데이(R&D Partners Tech Day)에서 전기화 부문 최우수 기술로 선정됐다. 이번 수상은 오토모티브 뉴스(Automotive News)의 페이스파일럿(PACEpilot) 상과 2022 가스구 어워드(Gasgoo Award 2022)의 파워트레인 전기화 부문 중국의 새로운 자동차 공급망 상위 100개 업체에 선정된 결과를 포함해 이튼의 브레익터 회로 보호 기술에 대한 최근의 성과에 이은 것이다.

독일 칼스루에 새로운 현장 - 고객 상호 작용 및 엔지니어링 서비스의 기반 역할

이튼은 작년에 칼스루에에 다양한 워크스테이션과 실험실이 포함된 새로운 사무실 및 실험실 시설을 설립했다. 주요 제조업체 및 공급업체와의 근접성으로 인해 새 사무실은 해당 지역의 고객 상호 작용 및 엔지니어링 서비스를 위한 기반 역할을 한다. 이는 곧 전력 전자 제품 및 배전 제품 테스트를 위해 완전히 새로운 혁신 및 테스트 랩을 갖추고 최신 e모빌리티 제품 테스트에서 신속한 전환을 가능하게 할 예정이다. 또한 이튼은 이튼의 전기 부문 제조 시설을 활용해 독일 굼머스바흐와 헝가리 되르에서 e모빌리티 생산을 확장하고 있다.

이튼은 전 세계 사람들의 삶의 질을 개선하고 환경을 보호하는 데 전념하는 지능형 전력 관리 기업이다. 당사는 사업을 올바르게 하고, 지속 가능하게 운영, 고객이 현재와 미래에 전력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돕겠다는 약속을 따른다. 전기화 및 디지털화의 글로벌 성장 추세를 활용함으로써 당사는 지구의 재생 에너지로의 전환을 가속하고 세계에서 가장 시급한 전력 관리 문제를 해결하도록 도우며 이해 관계자와 사회 전체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1911년에 설립된 이튼은 뉴욕증권거래소에 상장된 지 100주년을 맞았다. 당사는 2022년에 208억 달러의 매출을 보고했으며 170개 이상의 국가에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eaton.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팔로우: Twitter 및 LinkedIn.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30509005268/en/

웹사이트: http://www.eaton.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