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 게임즈, GTA 온라인·Red Dead 온라인 주간 업데이트 실시

2023-05-08 13:44 출처: 락스타 게임즈

GTA - 항공 수송 패키지 판매 임무

뉴욕--(뉴스와이어)--락스타 게임즈(Rockstar Games)가 GTA 온라인 및 Red Dead 온라인 주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 GTA 온라인 - 항공 수송 패키지로 로스 산토스 밀수업자의 수익 고공 행진

GTA 온라인이 이번 주 업데이트를 통해 항공 수송 패키지 판매 임무에서 50% 보너스 GTA 달러와 RP를 제공한다.

플레이어는 항공 수송 패키지 임무를 완수하고 격납고를 다양한 귀중품으로 채울 수 있다. 격납고가 가득 찼다면 화물을 판매하고 50% 보너스 GTA 달러와 RP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격납고와 해당 업그레이드 및 개조가 모두 30% 할인된다.

‘마지막 투여 하드 모드 이벤트’ 및 모든 ‘로스 산토스 마약 전쟁’ 임무를 완수하면 GTA 달러와 RP를 1.5배 받을 수도 있다. 이와 함께 어려움 난이도로 다양한 미션을 완료하면 희귀 보상도 주어진다. ‘인터벤션’ 완료 시 분홍색과 라임색 SC 코인 랩스를, ‘별의별 용의자’ 완료 시 클래식 DS 타이거 자수 디자이너 청바지를, ‘체크인’ 완료 시 검은색 VDG 카디건과 검은색 VDG 와이드 디자이너 청바지를 그리고 ‘마지막 투여’ 완료 시 마이크로 SMG 피니시를 받을 수 있다.

‘세력권 전쟁’에서 최대한 많은 영토를 확보하고 지켜내는 한편, 상대 팀이 뺏어가지 못하도록 지켜낸 플레이어들에게는 점수는 물론 GTA 달러와 RP 두 배를 지급한다.

프리미언 디럭스 모터스포츠 전시장에서는 바피드 레티뉴(스포츠 클래식), 디클라스 임페일러(머슬카), 바피드 플래시 GT(스포츠카, 30% 할인), 딩카 제스터(스포츠카), 우베르막트 센티넬(쿠페) 등이 전시 및 판매된다. 럭셔리 오토 전시장에서는 그로티 비전(슈퍼카)과 우베르막트 SC1(스포츠카, 30% 할인)을 살펴볼 수 있다.

이번 주 LS 자동차 모임에서는 듀바치 라피드 GT 클래식(스포츠 클래식), 브라바도 그린우드(머슬카, 30% 할인), 람파다티 푸로어 GT(스포츠카)를 시승할 수 있으며, 길거리 레이스에서 4일 연속 우승하면 경품으로 4 도어 스포츠카인 오셀럿 저귤라가 주어진다.

이밖에 다양한 GTA+ 회원 및 플레이스테이션 5와 엑스박스 시리즈 X|S 전용 콘텐츠로 플레이어를 기다린다. 이번 주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Red Dead 온라인 - 이번 달 개척지에서 정의를 실현하고 현상금 사냥꾼 보너스 획득

Red Dead 온라인이 이번 주 업데이트를 통해 현상금 사냥꾼은 개척지에서 정의를 실현한 플레이어들에게 막대한 보상을 지급한다. 모든 ‘전설의 현상 수배범 임무’를 완수하면 RDO 달러와 금, XP를 모두 두 배 받을 수 있으며, 정식 프레스티지 현상금 사냥꾼 자격증이 있는 플레이어들은 ‘악명 높은 현상 수배범 임무’에서 보상 두 배를 획득할 수 있다.

랭크 5 이상인 현상금 사냥꾼은 ‘독 발린 투척검’ 20개, ‘익스프레스 리피터 탄약’ 100발, ‘익스프레스 라이플 탄약’ 100발이 들어 있는 ‘관리 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5월에 낮은 명예를 달성한 개탄스러운 영혼들에게는 ‘조용히 해’ 감정 표현이 지급된다. 모든 보상은 완료 후 72시간 이내에 지급된다.

랭크 30을 달성한 노련한 현상금 사냥꾼은 직업 XP를 거래해 평소보다 두 배의 금을 획득할 수 있으니 1만 현상금 사냥꾼 XP로 금덩어리 50개 대신 금괴 1개로 교환하면 이득이다. XP를 금으로 교환하려면, 일시 중지 메뉴의 진행 상황 항목에서 보상을 열고, 현상금 사냥꾼 보상을 선택하면 된다.

이 외에도 ‘현상금 사냥꾼 유랑 모드 이벤트’에서 RDO 달러와 XP 세 배, ‘피로 얼룩진 돈 기회: 일 소브라노’에서 RDO 달러와 XP, 금 두 배 그리고 ‘전투 준비’에서 RDO 달러와 XP, 금 두 배가 지급된다.

이번 주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