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드에어, 새로운 기업 브랜드 SEE® 발표

새로운 기업 브랜드와 로고는 패키징의 미래를 형성하는 회사로 거듭나기 위한 다음 단계를 시작

2023-05-03 13:45 출처: Sealed Air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SEE)

5월에 선보인 SEE의 새로운 기업 브랜드 로고

샬롯, 노스캐롤라이나--(뉴스와이어)--실드에어(Sealed Air Corporation)(뉴욕증권거래소: SEE)는 오늘 회사 재창조의 다음 단계를 밟는 과정에서 회사 브랜드를 SEE®로 공식 변경했다고 발표했다.

실드에어는 기업 및 상징적인 브랜드를 SEE로 발전시켜 시장 중심의 고객 우선 솔루션 회사를 선보인다. SEE는 고객과 협력하여 자동화, 디지털 및 지속 가능성을 통합하는 패키징 솔루션을 제공하여 비즈니스에 큰 가치를 창출한다.

SEE 운영 모델을 기반으로 하여 SEE 운영 엔진 및 SEE 운영 우수성에 의해 실행된 SEE의 성장 및 수익 성과는 5년 동안 크게 증가했다.

SEE의 기업 브랜드 변경에 대해 사장 겸 최고경영자인 테드 도헤니(Ted Doheny)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우리는 제품 주도 회사에서 자동화, 디지털 및 지속 가능한 패키징 솔루션으로 구동되는 세계적 수준의 시장 주도 기업이 되기 위해 SEE를 과감하게 재창조하고 있다.”

“SEE는 포장의 미래를 현실로 만들고 있으며 이로써 우리 가치를 향상할 것으로 기대된다.”

SEE는 매년 전 세계적으로 300억 개 이상의 제품에 포장재를 공급한다. SEE의 새로운 기업 브랜드는 장비, 서비스 및 재료를 포함하는 브랜드과 솔루션의 파워를 나타낸다. 회사는 예전보다 성장하고 발전했으며 새로운 기업 브랜드와 로고는 그러한 변화를 직접적으로 반영한다. SEE는 고객의 요구를 능가하는 솔루션에 자동화, 디지털 및 지속 가능성을 통합하여 패키징이 하는 것과 할 수 있는 것을 지속적으로 재정의하고 있다.

· 자동화: SEE는 3년 미만의 회수 기간으로 자동화된 패키징 솔루션을 설계, 제조, 소싱 및 제공해 고객이 생산성과 비용 절감을 실현하도록 지원한다. 이 회사는 2027년까지 자동화 포트폴리오를 두 배 이상으로 확장하는 과정에 있다.

· 디지털: SEE의 디지털 인쇄 및 온라인 부가가치 서비스는 브랜드 소유자가 비즈니스 성과 및 운영 효율성을 향상할 수 있도록 역량을 제공한다. 회사는 2027년까지 매출의 80% 이상이 디지털 방식으로 거래될 것으로 예상한다. SEE의 솔루션은 매력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디지털 디자인과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에게 다가간다.

· 지속 가능성: SEE는 폐기물을 줄이고, 보관 수명을 연장하고, 보호 기능을 강화하고, 자원순환을 지원하고, 제품 및 포장의 탄소 영향을 줄이는 새롭고 혁신적인 재료와 애플리케이션을 고객에게 꾸준히 제공한다. 재료 포트폴리오의 약 20%가 재활용 또는 재생 가능 출처에서 나온다. SEE의 넷 포지티브 자원순환 생태계(Net Positive Circular Ecosystem)는 자동화, 디지털 및 혁신적인 패키징 솔루션을 통해 고객의 총비용을 낮춤으로써 고객에게 저렴한 지속 가능성을 현실화한다.

SEE의 새로운 로고는 회사 재창조의 다음 단계를 시각적으로 표현한 것으로 원을 구성하는 세 개의 초승달은 자동화, 디지털 및 패키징을 나타내며 전체 원은 회사가 수행하는 모든 일에서 지속 가능성과 자원순환에 대한 SEE의 목적의식이 깃든 약속을 나타낸다.

SEE의 사장 겸 최고경영자인 테드 도헤니는 “SEE라는 브랜드가 된 것이 기쁘다. 지금보다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고객의 중요한 패키징 문제를 해결하고 있다”고 말했다.

◇ 실드에어의 역사에서 SEE의 미래까지

SEE(이전 상호명 “실드에어”)는 단열 뽁뽁이 벽지 아이디어가 상징적인 BUBBLE WRAP® 포장 브랜드로 변신한 후 1960년에 시작되었다. 1998년 회사는 크라이오백(Cryovac)을 인수하여 식품 포장 분야에서 새로운 리더십을 확립했다. 회사는 식품, 유체 및 액체, 전자 상거래를 포함한 다양한 산업에 필수 패키징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조직으로 성장했다.

5년 동안 APS(자동 포장 시스템), 폭스팩(Foxpak)(디지털 인쇄 기능) 및 리퀴박스(Liquibox)(유체 및 액체 포장 및 분배) 인수를 포함하여 회사의 재창조를 가속하는 전략적 인수를 수행했다.

SEE는 전 세계적으로 약 17,300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120개 국가 및 지역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SEE의 주식 종목코드(뉴욕증권거래소: SEE)는 동일하게 유지되며, 법인 역시 실드에어 코퍼레이션(Sealed Air Corporation)으로 남는다. 회사의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솔루션 브랜드 제품군도 CRYOVAC® 식품 포장, LIQUIBOX® 유체 및 액체 시스템, SEALED AIR® 보호 포장, AUTOBAG® 자동화 포장 시스템, BUBBLE WRAP® 포장, SEE Automation™, prismiq™ 디지털 포장 및 인쇄를 포함하여 동일하게 유지된다.

SEE 소개

SEE(뉴욕증권거래소: SEE)는 보호하고, 중대한 포장 문제를 해결하며, 세상을 지금보다 더 나은 세상으로 만들기 위해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이 회사의 자동 포장 솔루션은 더 안전하고 복원력 있고 쓰레기를 줄인 글로벌 식품, 유체 및 액체 공급망을 촉진하고 전자 상거래를 지원하며 운송 중인 상품을 손상으로부터 보호한다.

이전 상호가 실드에어였던 회사는 2023년 5월에 새로운 “SEE” 기업 브랜드와 로고를 발표했다.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솔루션 브랜드에는 CRYOVAC® 식품 포장, LIQUIBOX® 유체 및 액체 시스템, SEALED AIR® 보호 포장, AUTOBAG® 자동화 포장 시스템, BUBBLE WRAP® 포장, SEE Automation™, prismiq™ 디지털 포장 및 인쇄가 포함된다.

고객과의 파트너십으로 지속 가능하고 자동화된 디지털 패키징 솔루션을 통해 가치를 창출하며, 재료, 자동화 시스템, 엔지니어링 및 기술 분야에서 업계 최고의 전문 지식을 활용한다.

회사의 SEE 넷 포지티브 자원순환 생태계는 환경적, 사회적, 경제적으로 보다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기 위해 포장 산업을 선도하고 있다. 2040년까지 전 세계 운영에서 탄소 배출량 넷제로(net-zero carbon emissions)에 도달한다는 더욱 대담한 목표와 함께 2025년까지 포장재의 100%를 재활용 또는 재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하거나 발전시킬 것을 맹세했다. 회사의 글로벌 영향 보고서는 회사가 패키징 산업의 미래를 형성하는 방법을 강조하며 2025년 다양성, 형평성 및 포용성 서약을 통해 다양한 인력과 배려하고 포용적인 문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SEE는 2022년에 56억 달러의 매출을 올렸으며 약 17,300명의 직원(리퀴박스 직원 포함)이 120개 국가/지역에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s://www.sealedair.com/

웹사이트 소개

자사는 웹사이트(https://www.sealedair.com/)의 투자자 섹션에 투자자를 위한 중요한 정보를 정기적으로 게시한다. 이 웹사이트를 통해 중요한 비공개 정보를 공개하고 공정 공시 규정(Regulation FD)에 따른 공개 의무를 준수하기 위한 수단으로 이 웹사이트를 사용한다. 따라서 투자자는 보도자료, SEC 제출, 공개 컨퍼런스 콜, 프레젠테이션 및 웹 캐스트를 팔로우하는 것 이외에도 웹사이트의 투자자 섹션을 주시해야 한다. 이 웹사이트에 포함되어 있거나 이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는 정보는 이 문서에 참조로 통합되지 않았으며 이 문서의 일부가 아니다.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에는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 of 1995) 세이프 하버 조항의 의미 내에서 자사의 사업, 통합 재무 상태, 운영 결과 및 현금 흐름에 관한 “미래예측진술”이 포함되어 있다. 예측진술은 위험과 불확실성이 따를 수 있으며, 그중 다수는 회사가 통제할 수 없고 이로 인해 실제 결과가 이러한 진술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따라서 이러한 예측진술에 의존해서는 안 된다. 미래예측진술은 “예상한다”, “믿는다”, “계획한다”, “가정한다”, “~일 수 있다”, “~일 것이다”, “추정한다”, “기대한다”, “의도한다”, “잠재적이다”, “추구한다”, “예측한다”, “~할 수도 있다”, “~할 것이다” 등의 단어와 미래 기간에 대한 유사한 참조를 통해 구별할 수 있다. 자사의 전략, 전망, 재무 상태, 운영, 비용, 계획 및 목표와 관련하여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과거 사실 진술 이외의 모든 진술은 미래예측진술이다. 미래예측진술의 예로는 △예상되는 미래 운영 결과 △구조 조정 및 기타 프로그램의 결과에 대한 기대치 △리퀴박스 인수로 인한 미래 영향에 대한 기대치 △예상되는 자본 지출 수준 및 클레임, 소송, 환경 비용, 우발적 채무에 미치는 영향의 기대치 △정부 및 규제 조사 및 절차에 관한 진술이 포함된다.

다음은 실제 결과가 미래예측진술의 내용과 현저하게 다를 수 있다고 생각하는 중요한 요소이다. 즉, △경기 침체 및 인플레이션 압력, 환율 환산 및 평가 절하 효과를 포함한 글로벌 경제 및 정치 상황 △원자재 가격 및 가용성의 변화 △경쟁 조건 △신제품 제공의 성공 △예상 기간 내에 리퀴박스 인수로 인한 시너지 및 기타 재정적 이익 실현 실패 △리퀴박스 통합과 관련되어 예상보다 큰 비용 또는 어려움 △소비자 선호도 △동물 및 식품 관련 건강 문제 △2019년 코로나바이러스 질병을 포함한 전염병 또는 팬데믹의 영향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사이에 진행 중인 분쟁 및 관련 제재, 수출 제한 및 기타 대응책과 관련된 부정적인 영향 △에너지 비용의 변화 △환경 문제 △구조 조정 활동의 성공 △합병, 인수 및 지분 투자 전략의 성공 △재무 성장, 수익성, 현금 창출 및 제조 전략과 비용 절감 및 생산성 노력의 성공 △신용 등급의 변화, 화해 합의서(양식 10-K의 2022년 연례 보고서에 정의됨)와 관련된 세제 혜택 △규제 조치 및 법적 문제, 그리고 증권 거래 위원회에 제출된 양식 10-K의 가장 최근 연례 보고서 “위험 요인” 섹션에 언급되고 양식 10-Q의 분기별 보고서 및 양식 8-K의 최신 보고서에서 수정 및 업데이트된 기타 정보 등이다. 회사의 미래예측진술은 현재 사용할 수 있는 정보에만 근거하며 작성된 날짜를 기준으로만 유효하다. 당사는 새로운 정보, 향후 개발 등의 결과로 수시로 미래예측진술을 공개적으로 서면 또는 구두로 업데이트할 의무는 없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