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키 성장 브랜드 아이클타임, 새로운 모델 이제훈과 함께 전격 리뉴얼

키 크는 영양제 아이클타임 브랜드 모델 이제훈 발탁 TV CF 공개

2023-05-02 11:00 출처: 두드림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 아이클타임 브랜드 모델 이제훈과 브랜드 캐릭터

아이클타임-이제훈, 2023 TV CF

대전--(뉴스와이어)--두드림의 어린이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 아이클타임이 배우 이제훈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최근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종영 후에도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는 드라마 ‘모범택시2’를 통해 본캐와 부캐를 넘나드는 다양한 연기를 선보인 이제훈은 드라마뿐만 아니라 4월 3주 차 굿데이터 TV-OTT 통합 출연자 비드라마 부문에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 출연으로 화제성 1위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아이클타임의 본사 두드림은 순수하고 깨끗한 이제훈 배우만의 매력과 신뢰감을 주는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가 아이클타임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으며, 향후 키 성장 외 성장기 제품을 확대 라인업 해 이제훈 배우와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이클타임은 2016년 출시 이후부터 많은 부모와 아이들에게 제품력과 만족도를 인정받으며 키 성장기 영양제, 키 크는 영양제, 키 성장 영양제로 등을 대표하는 대한민국 대표 키 성장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아이클타임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키 성장 기능성·안전성을 인정받은 HT042(황기추출물등복합물)와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함유해 키 성장과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여기에 성장기에 필요한 주원료를 추가 배합해 더욱 완벽한 제품력의 리뉴얼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리뉴얼된 제품과 이제훈이 함께한 CF 영상이 공개되자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아이클타임의 브랜드 캐릭터도 깜짝 공개됐다.

아이클타임은 리뉴얼된 제품만큼 브랜드 모델과 캐릭터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고, 앞으로 브랜드 캐릭터인 아이클과 타이미는 우리 아이들의 올바르고 건강한 성장을 위한 성장 서포터즈로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하고 재미있는 캠페인을 펼쳐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재 아이클타임은 새로운 모델 이제훈과 리뉴얼 제품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아이클타임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두드림 소개

두드림은 어린이 키 성장 제품인 ‘아이클타임’, 여성 갱년기 제품 ‘리피어라’, 두뇌 건강 ‘브레인에스’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온라인 몰 ‘드리내’를 통해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