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인슈어런스 컴퍼니, 자체 보험사를 통해 기술 리스크 자산 보험 언더라이팅 직접 제공

2023-05-01 09:35 출처: Starr Insurance Companies

뉴욕--(뉴스와이어)--스타 인슈어런스 컴퍼니(Starr Insurance Companies)는 4월 23일부터 회사가 자체 보험사를 통해 기술 리스크를 직접 언더라이팅함으로써 처브(Chubb)와의 성공적인 17년 관계를 종결했음을 발표했다.

스타의 복잡한 리스크 및 에너지 자산 사업을 스타의 자체 보험사로 전환하는 이 작업은 고객에게는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다. 고객은 기술 리스크 관리에 대해 동일한 접근 방식을 사용하고 동일한 역량 수준과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의 업계 전문가 팀과 계속해서 직접 작업하게 될 것이다. 고객이 볼 수 있는 유일한 변경 사항은 보험 제공 주체의 이름이 스타의 보험사로 지정된다는 것이다.

국제 보험 및 스타 테크(Starr Tech) 사장 리차드 샤크(Richard Shaak)는 “우리는 55년 이상 복잡한 리스크 및 에너지 부동산 사업에 대한 언더라이팅을 제공해 왔다. 이 관계 전반에 걸쳐 지원해 준 처브에 감사를 전한다”라고 말했다.

스타 인슈어런스 컴퍼니 소개

스타 인슈어런스 컴퍼니(또는 ‘스타’)는 스타 인터내셔널 컴퍼니(Starr International Company, Inc.)의 운영 보험 및 여행 지원 회사와 자회사 및 C.V. 스타(C.V. Starr & Co., Inc.) 및 그 자회사의 투자 사업을 위한 마케팅 이름이다. 스타는 6개 대륙에서 사업을 운영하는 선도적인 보험 및 투자 조직이다. 스타는 운영 보험 자회사를 통해 재산, 상해, 사고 및 건강 보험은 물론 항공, 해상, 에너지 및 초과 상해 보험을 포함한 다양한 전문 보험 상품을 제공한다. 미국, 버뮤다, 중국, 홍콩, 몰타, 싱가포르, 스위스 및 영국에 소재한 스타의 보험 자회사는 모두 A.M. Best(A.M. 베스트) ‘A’ 등급(Excellent)을 보유하고 있다. 스타의 로이드(Lloyd’s) 신디케이트의 스탠다드 앤 푸어스(Standard & Poor’s) 등급은 ‘A+’(Strong)이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www.starrcompanys.com을 방문하거나 링크드인 및 트위터에서 팔로우할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