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T테크놀로지서비스, AWS에서 자동차 솔루션 제품군을 제공하기 위한 CoE 공개

LTTS는 이 CoE를 통해 LTTS 자동차 서비스 및 솔루션을 활용한 글로벌 OEM의 디지털 혁신을 지원할 계획

2023-03-10 09:15 출처: L&T Technology Services Limited (뭄바이증권거래소 540115)

벵갈루루, 인도--(뉴스와이어)--세계를 선도하는 순수 엔지니어링 서비스 회사인 L&T테크놀로지서비스(L&T Technology Services Limited)(BSE: 540115, NSE: LTTS)는 오늘 아마존웹서비스(AWS)를 통한 클라우드의 힘을 활용하는 새로운 우수성 센터(CoE)를 인도 카르나타카주의 마이소르에 설립한다고 발표했다. LTTS는 CoE를 통해 모빌리티의 미래에 초점을 맞춘 첨단 기술 제품군을 전환하고 최종 고객을 위한 출시 시간을 단축할 수 있게 됐다. AWS 인프라를 활용함으로써 LTTS는 AWS를 사용해 자동차 부문을 지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LTTS는 전기, 자율 및 커넥티드 차량(EACV) 분야의 풍부한 엔지니어링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OEM이 안전과 보안에 중점을 둔 맞춤형 솔루션을 갖춘 차세대 차량 및 항공기를 개발하도록 지원해 왔다. 새로운 CoE는 엔지니어링의 임베디드, 기계 및 디지털 측면을 포괄하는 LTTS의 다학제 기술을 활용할 것이다.

LTTS는 클라우드의 최종 고객에게 디지털 엔지니어링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AWS와 같은 글로벌 기술 리더와 적극적으로 협력해 왔다. AnnotAI, Connected Cars 및 SafeX는 클라우드에서 R&D 혁신을 최적화해 엔터프라이즈를 선도하는 기술 솔루션을 만들기 위해 AWS Marketplace에 배포될 LTTS 솔루션 중 일부이다.

업계를 선도하는 LTTS의 모빌리티 솔루션은 OEM이 운송 안전, 보안 및 배기가스 규제에 대한 표준을 충족하거나 능가하는 혁신적인 차세대 차량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LTTS의 AnnotAI, Connected Cars 및 SafeX 솔루션은 이미 선도적인 글로벌 자동차 OEM 및 티어 1 고객을 위해 배포되어 훨씬 더 빠른 시장 출시의 이점을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CoE의 일부로 AWS 소프트웨어 정의 차량 및 AWS IoT FleetWise가 LTTS의 디지털 솔루션과 함께 사용돼 거의 실시간으로 차량 데이터를 수집하고 클라우드로 전송한다.

· AnnotAI: 자율주행 인공지능(AI)을 개발하고 테스트하기 위해서는 많은 양의 데이터와 다양한 엔지니어링 및 데이터 라벨링 서비스가 필요하다. LTTS의 지능형 데이터 주석 플랫폼 AnnotAI는 텍스트, 이미지, 동영상, LiDAR와 같은 미디어 자산에 스마트 라벨링을 제공해 글로벌 차량 제조업체가 레벨 5 자율성(완전한 운전 자동화 또는 동적 운전 작업이 제거된 수준)을 향해 나아가도록 지원한다.

· Connected Car: LTTS의 커넥티드 카 기술은 보안 게이트웨이를 구현하고 악의적인 공격을 피하면서, V2X 플랫폼 정의의 개발을 지원하는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 클라우드 서비스 및 연결 모듈을 자동차 고객에게 제공한다.

· SafeX: 자동차 산업은 최첨단 소프트웨어 개발과 관련된 고유한 문제를 직면하고 있다. SafeX DevOps 및 CI/CD 자동화를 통해 자동차 제조업체는 보안을 보장하고 실패하거나 리콜된 소프트웨어 릴리스의 위험을 완화하면서 릴리스를 가속화할 수 있다.

LTTS의 첨단 기술 제품군은 전 세계 고객에게 입증된 이점을 제공한다.

BMW 그룹의 대변인은 “LTTS의 AnnotAI 플랫폼은 AWS에서 첨단 이미지, 동영상 및 LiDAR 데이터 주석 기능을 사용해 BMW 그룹을 위한 강력하고 통합된 검증 프레임워크를 지원하고 고급 차량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우리가 미래를 위한 혁신적이고 지속 가능한 차량을 설계하도록 도와준다”고 말했다.

L&T테크놀로지서비스의 최고경영자 겸 총괄 책임자인 아밋 차드하(Amit Chadha)는 “전기, 자율 및 커넥티드 차량(EACV)은 글로벌 자동차 업체들이 보안과 안전에 대한 중요한 고려 사항을 기반으로 구축된 자율 및 지속가능한 미래로 가는 기술 개발 여정을 가속화하도록 지원하는 당사의 여섯 가지 핵심 사업 중 첫 번째 사업이다. LTTS는 AWS와 협력함으로써 글로벌 자동차 조직이 민첩한 AWS 클라우드 인프라에 구축된 고성능 및 확장 가능한 기술의 잠재력을 최대한 실현하도록 도울 수 있다”고 말했다.

AWS 인도 및 남아시아(Amazon Web Services India Pvt. Ltd.)의 커머셜 비즈니스 사장 푸니트 찬독(Puneet Chandok)은 “자동차 산업의 디지털 혁신이 가속화되고 있으며 많은 경우 이는 AWS 파트너들이 제공하는 혁신적인 솔루션 덕분이다. LTTS의 디지털 엔지니어링 솔루션은 우리의 공동 고객이 시장 출시 시간 단축, 비즈니스 가치 증가 및 디지털 혁신 속도 가속화와 같은 클라우드 전환의 이점을 실현하도록 도와줄 것이다. 인도에서 새로운 우수성 센터를 출범함에 따라 LTTS는 고객과 OEM 제조업체의 디지털 혁신 여정을 지원할 수 있는 광범위한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에베레스트 그룹(Everest Group)의 파트너 아크샤트 바이드(Akshat Vaid)는 “여러 해 동안 모빌리티 부문의 혁신은 하이브리드와 전기, 자율 주행, 커넥티드 경험 및 공유 모빌리티와 같은 분야에 다루는 소프트웨어 및 기술에 중점을 두고 있었으며 이는 계속해서 ER&D 지출에서도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클라우드와 에지 컴퓨팅은 자연스럽게 이 새로운 자동차 엔지니어링 시대의 최전선과 중심에 서 있다. 클라우드 리더와 엔지니어링 서비스 제공업체 간의 제휴는 OEM이 최상의 엔지니어링 결과를 도출하고 최종 소비자를 위한 새로운 가능성을 창출하는 과정에서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L&T테크놀로지서비스 소개

L&T테크놀로지서비스(LTTS)는 엔지니어링·연구·개발(ER&D) 서비스에 집중하고 있는 라센 앤드 투브로(Larsen & Toubro Limited)의 상장 자회사이다. LTTS는 제품 및 공정 개발 라이프 사이클 전반에 걸쳐 자문, 설계, 개발 및 시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 고객층으로는 산업용 제품, 의료기기, 운송, 통신 및 하이테크 및 공정 산업 분야 전반에 걸쳐 포천 500대 기업 중 69개사와 세계 최고 수준의 ER&D 기업 57개사가 있다. LTTS는 인도에 본사가 있고 2022년 12월 31일 기준 세계 각국에 22개 설계 센터, 28개 영업소 및 91개 혁신 연구소에서 2만1600여 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ltts.com에서 찾을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