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FMW, 인수 통해 유럽 입지 확장

2023-03-08 11:10 출처: RFMW

새너제이,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RF 및 극초단파 제품의 전문 유통업체인 RFMW는 오늘 독일 MRC 기가콤프(MRC Gigacomp)(MRCG) 및 MRC 컴포넌츠(MRC Components)(MRCC)에 대한 인수 의향을 발표했다. MRCG와 MRCC는 모두 독일, 오스트리아, 스위스, 베네룩스에서 RF, 극초단파, 밀리미터파 부품의 업계 선두 제조업체들을 대표하고 유통한다. 이 계약은 유럽 전역에서 매우 인상적인 기반을 통해 RFMW의 국제적 입지를 강화하고 고도로 숙련되고 경험이 풍부한 기술, 영업 및 마케팅 조직으로서의 탁월한 위치를 강화한다.

어 거래는 합병 허가 승인을 받아야 하며 2023년 3월 31일 완료될 것으로 예상된다.

MRC 기가콤프의 총괄 책임자 프랑크 로베르(Frank Lauber)는 “RFMW와의 이번 계약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RFMW의 제품은 당사의 초점 및 고객 기반과 직접적으로 일치한다. 우리는 RFMW 가족의 일원이 된 것을 특히 기쁘게 생각하며 새로운 글로벌 동료들과 함께 일하기를 기대한다.”

MRC 컴포넌츠의 총괄 책임자 제임스 밀샙(James Millsap)은 “RFMW와 MRC 조직의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에게 동급 최고의 솔루션과 지원을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이 향상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RFMW의 글로벌 영업 부사장 마이크 캐럴(Mike Carroll)은 “MRC의 사명과 철학은 RFMW와 매우 잘 부합한다”고 말했다. “MRC의 우수한 고객 관계와 유럽 기반은 RFMW의 국제적 입지를 더 강화하고 라인 카드를 강화할 것이다. 우리는 고객과 공급업체가 이번 인수로 혜택을 볼 것이라고 확신하며 팀과 협력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엑스포넨셜 테크놀로지 그룹(Exponential Technology Group)의 재무이사 벤 스키퍼(Ben Skipper)는 “MRC 그룹이 XTG 가족이 된 것을 환영한다. 계속 확장되고 있는 우리의 글로벌 포트폴리오에 MRC가 추가됨에 따라 RF 및 극초단파 반도체, 커넥터 및 부품 부문에서 유럽 최고의 기술 유통업체로서 RFMW의 입지가 더욱 공고해질 것이다”고 말했다.

MRC 소개

1997년부터 MRC 컴포넌츠와 MRC 기가콤프는 RF, MW 및 전력 부품 산업에서 전문가 수준의 기술 지원 및 물류 관리를 제공해 왔다. MRC는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효율적이고 경제적이며 전문적으로 RF, 극초단파 및 자기 전력 구성 요소의 세계 최고의 제조업체를 대표하고 배포한다.

자문가

RFMW 자문은 호네르트 뮌헨(Honert München PartG mbB)의 요그 슈바이첸베르크 박사(Dr. Jörg Schwichtenberg)와 에버셰즈 서덜랜드(Eversheds - Sutherland)의 피터 하퍼(Peter Harper)가 맡았다. MRC 주주 및 경영진에 대한 자문은 베르츠 크레이스(Werz Kreis PartG mbB)의 토마스 박스터 박사(Dr Thomas Wächter)와 {mnz} 컨설팅 m&a 어드바이저리({mnz} consulting m&a advisory)의 마티아스 멘넬 클링스포르(Matthias Mennel-Klingspor)가 맡았다.

RFMW 소개

RFMW는 RF 및 극초단파 부품과 반도체뿐만 아니라 이나라 부품 엔지니어링 지원을 필요로 하는 고객에게 독점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는 전문 전자 유통 회사이다. 이 회사는 RF/극초단파 전문 지식을 갖춘 엄선된 공급업체의 제품으로 구성된 목록을 계속 확장하고 있다. RFMW는 고도로 숙련되고 기술적으로 숙련된 팀을 배치해 고객의 부품 선택 및 이행을 지원한다. TTI(TTI, Inc.)에서 2018년 인수한 RFMW는 현대 기술 개발을 위해 협력하는 전자 부품 유통업체 및 설계 엔지니어링 회사의 모임인 엑스포넨셜 테크놀로지 그룹(XTG)에 합류했다. XTG는 TTI, Inc., 마우저 전자(Mouser Electronics) 및 세이저 전자(Sager Electronics)로 구성된 TTI 전문 기업 그룹의 자회사이다.

RFMW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rfmw.com)에서 확인하거나 전화(1.877.367.7369) 또는 이메일(info@rfmw.com)을 통해 당사에 문의할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rfmw.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