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itas Capital, Wood Mackenzie 인수 완료

2023-02-03 14:30 출처: Veritas Capital

뉴욕/런던--(뉴스와이어)--기술과 정부의 교차점에 있는 선두 투자자인 Veritas Capital(이하 “Veritas”)는 오늘 Veritas 계열사가 Verisk(Nasdaq: VRSK)의 Wood Mackenzie에 대한 인수를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Wood Mackenzie는 거의 50년 동안 에너지, 재생 에너지 및 천연 자원 산업을 지원하는 데 사용되는 양질의 데이터, 분석 및 통찰력을 제공해 온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업계 리더이다. Wood Mackenzie Lens© 플랫폼은 세계적 수준의 분석 및 통찰력을 통해 빠르게 발전하는 에너지 부문의 최전선에서 활동하는 오랜 고객들이 중요한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현재 에너지 산업에 불고 있는 여러 순풍의 연결점에 서 있는 Wood Mackenzie는 세상에 동력을 제공하는 방식을 변혁한다는 대담한 목적을 가지고 고객에게 최고의 에너지 데이터 및 분석을 제공하고 있다. 인수된 회사는 공동 사장에서 최고경영책임자로 승진된 Mark Brinin이 인솔하게 된다. Joe Levesque는 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로 임명되었다.

Wood Mackenzie의 최고경영책임자 Mark Brinin은 “우리는 Veritas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Wood Mackenzie의 다음 단계를 시작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독립형 회사로서의 뿌리로 돌아가 Veritas와 같은 업적을 보유한 회사와 협력하는 것은 독특하고 대단한 그룹의 일원이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Veritas는 우리가 지난 50년 동안 우리가 활동해 온 성숙한 시장은 물론 현재 전 세계적인 에너지 전환을 주도하면서 진화하고 있는 전력 및 재생 에너지 부문에서 더 큰 고객 가치를 실현할 수 있게 해 주는 전략적 파트너다”라고 말했다.

Veritas는 Wood Mackenzie에 심층적인 업계 지식과 운영 전문성을 제공한다. 전 세계 정부 및 상업 고객에게 핵심 제품,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술 업체 및 기술 기반 업체에 대한 주요 투자자로서, Veritas는 Wood Mackenzie를 도와 지속 가능한 미래를 향한 글로벌 전환의 가속화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계속 수행해 나갈 것이다.

Veritas의 최고경영책임자 겸 매니징파트너 Ramzi Musallam은 “우리는 Wood Mackenzie가 Veritas 포트폴리오에 합류하고 팀과 협력하여 차세대 성장을 주도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Wood Mackenzie는 에너지 산업에서 쌓은 수십 년간의 리더십과 혁신을 기반으로 전체 에너지 및 재생 에너지 가치 사슬에서 성장하는 고객 기반에 제공되는 중요한 통찰력을 확장하고 강화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다.”

본 거래와 관련하여 Morgan Stanley는 재정 고문으로, Davis Polk & Wardwell LLP는 Verisk의 법률 고문으로 활동했다. Gibson, Dunn & Crutcher LLP는 Veritas의 법률 고문 역할을 맡았다.

Veritas Capital 소개

Veritas는 400억 달러 이상의 자산을 관리하고 기술과 정부의 교차점에서 운영되는 기업에 중점을 둔 오랜 기술 투자자이다. Veritas는 전 세계 정부 및 상업 고객에게 기술 및 기술 기반 솔루션을 중심으로 필수 제품,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에 투자한다. Veritas는 유기적 및 무기적 수단을 통해 투자한 회사의 전략적 변혁을 실현하여 가치를 창출하고자 한다.

기술을 활용하여 의료, 교육 및 국가 안보와 같은 주요 영역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이 회사의 핵심이다. Veritas는 국가 자산의 자랑스러운 청지기로서 의료 서비스의 질을 개선하면서 비용을 절감하고 교육 시스템을 발전시키며 국가와 동맹국을 보호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veritascapital.com에서 찾을 수 있다.

Wood Mackenzie 소개

Wood Mackenzie는 세계 천연 자원 부문에서 신뢰 받는 상업 인텔리전스 소스이다. 당사는 자산, 회사 및 시장에 대한 객관적인 분석 및 조언을 제공하여 고객이 더 나은 전략적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자세한 내용은 www.woodmac.com에서 찾거나 Twitter @WoodMackenzie를 팔로우할 수 있다.

WOOD MACKENZIE는 Wood Mackenzie Limited의 상표이며 유럽 공동체, 미국 및 기타 전 세계 국가에서 상표 등록되었거나 출원 중이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