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인원 업무플랫폼 다우오피스, 언택트 도입 챌린지 이벤트 진행

비대면으로 빠른 도입과 함께 사용료 50% 할인 혜택 제공

2023-01-11 10:00 출처: 다우기술 (코스피 023590)

올인원 업무플랫폼 다우오피스, 언택트 도입 챌린지 이벤트 진행

용인--(뉴스와이어)--다우기술(대표 김윤덕)이 2023년 새해를 맞아 3월 31일까지 다우오피스 ‘클라우드 공유형’ 신규 고객 대상 ‘언택트 도입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 이벤트를 통해 대면 상담 없이 온라인만으로 쉽고 빠르게 다우오피스를 도입할 수 있으며, 연간 사용료 50% 할인이라는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다우오피스는 현재 1만개가 넘는 기업이 이용하고 있는 업무플랫폼으로, 20가지 협업 기능을 제공하는 그룹웨어를 포함해 △경리회계 △경비관리 △인사관리 서비스를 통합적으로 제공하는 올인원 업무플랫폼이다.

이번 언택트 도입 챌린지는 담당자의 간단한 정보 기입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 후 채팅, 메일, 전화, 가이드 등을 통해 다우오피스 도입 프로세스가 비대면으로 진행된다. 또 상세 가이드를 제공해 고객사는 불편함 없이 빠르게 다우오피스를 도입할 수 있다. 이같은 비대면 방식으로 다우오피스 도입 시 50%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다. 실제로 다우오피스의 기존 클라우드 공유형 무료 상품 고객사는 비대면 프로세스를 통해 서비스를 도입했다.

올인원 업무플랫폼 다우오피스는 업무에 꼭 필요한 총 35가지 기능을 제공한다. 그룹웨어는 메일, 전자결재, 메신저와 같이 기본 업무 기능을 제공하며 업종별 기능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특허 협업 기능 ‘Works’, 다양한 기업 서비스 연동을 지원하는 ‘Link+’ 등 총 20가지 기능을 제공한다. 경리회계는 기업 경영에 필수적인 회계관리 서비스를 관리자부터 사용자까지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경비관리는 개인카드/법인카드 사용 내역 직접 확인 및 경비 처리를 지원하며, 인사관리는 임직원의 자유로운 급여·인사 정보 확인부터 증명서 발급 기능까지 제공한다.

이처럼 다우오피스는 중소기업부터 중견, 대기업까지 다양한 규모의 고객사 협업을 위한 필수 서비스를 모든 직원에게 통합 제공한다.

다우기술 BizApplication 부문 정종철 전무는 “이번 언택트 도입 챌린지는 고객사의 도입 효율성 증진에 목표를 두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는 사용료 50% 할인이라는 혜택과 함께 제공되는 만큼, 2023년 체계적인 업무관리를 목표로 하는 기업에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우기술 개요

다우(多佑)는 “세상에 많은 도움을 준다”는 뜻으로, 1986년 창립한 다우기술은 창립부터 오늘까지 한국 IT 산업의 발전과 그 맥락을 함께하며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해왔다. 또한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으로는 최초로 거래소 상장이라는 기록과 함께 오직 IT 한 우물만을 고집하며 대표 IT 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다우기술은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통해 ‘대한민국 no.1 IT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더 높이 도약할 것을 약속하며, 정직하고 투명한 경영과 우수한 실적으로 고객, 임직원, 주주와 함께하는 ‘상생(相生) 경영’을 펼쳐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daou.co.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