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L, 팝업 스토어 오픈

JBL, 10월 10일(월)까지 국내 최대 복합 문화 공간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 특별한 브랜드 체험 공간 운영
JBL 브랜드 및 제품 체험·JBL 글로벌 홍보대사 슈퍼스타 도자 캣(Doja Cat) 라이브 룸·포토존 등 다양한 즐길 거리 공간 구성
도자 캣(Doja Cat) 라이브 룸, 제64회 그래미(GRAMMY®) 시상식 레드카펫에서 도자 캣(Doja Cat)이 선보인 ‘JBL CLIP 4’ 특별 전시

2022-10-05 09:48 출처: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

JBL이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서울--(뉴스와이어)--자동차, 소비자 및 기업 고객을 위해 최고의 연결 기술을 공급하는 하만 인터내셔널(HARMAN International)의 현장감 있는 음향의 대명사 JBL 브랜드가 데어 투 리슨(Dare To Listen)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의 하나로 9월 30일(금)부터 10월 10일(월)까지 강남구 스타필드 코엑스몰(지하 1층 메가박스 입구)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운영 시간은 평일 오후 12시부터 8시까지, 주말 및 공휴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JBL 팝업 스토어는 JBL의 뛰어난 사운드뿐만 아니라 트렌디하고 생동감 넘치는 디자인의 제품 특성 및 다양한 계층과 소통하고 진화하는 문화 브랜드로서의 특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 문화 공간인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 소비 문화와 트렌드를 선도하는 Z세대를 위한 특별한 브랜드 체험의 공간으로 구성했다. 방문객들에게는 브랜드 및 제품을 직접 체험할 다양한 기회를 제공한다.

데어 투 리슨(Dare To Listen)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의 하나로 운영되는 JBL 팝업 스토어는 국내에서는 ‘데어 투 리액트(Dare To React)’ 콘셉트로 현장을 찾은 방문객들이 JBL의 입체적이고 생생한 사운드와 혁신 기술을 경험하고, 느끼는 감정들에 반응하며, 공유하도록 JBL의 블루투스 스피커, 파티 스피커, 헤드폰 및 무선 이어폰 등 다양한 JBL 제품 체험을 비롯, JBL 글로벌 홍보대사인 도자 캣(Doja Cat) 라이브 룸, JBL 제품과 인증샷을 연출할 수 있는 감각적인 포토존 등의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현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설문을 통해 나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JBL의 오디오 제품을 추천하는 JBL 유형 테스트, JBL 글로벌 홍보대사인 도자 캣(Doja Cat) 라이브 룸 및 헤드셋 존의 포토존에서 즐기는 인증샷 이벤트, JBL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JBL 인스타그램에서도 JBL 유형 테스트 및 JBL 팝업 스토어에 함께 찾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는 친구 소환 이벤트를 개최해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간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자들에게는 이벤트별 선착순 및 추첨을 통해 JBL 로고가 디자인된 슈즈백, 티셔츠 등 JBL의 굿즈와 JBL의 다양한 오디오 제품(헤드셋, 이어폰, 블루투스 스피커 등), 영화 관람권, 커피 상품권, 햄버거 세트 교환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특히 JBL 팝업 스토어의 도자 캣(Doja Cat) 라이브룸에는 JBL 글로벌 홍보대사인 세계적인 슈퍼스타 도자 캣(Doja Cat)이 제64회 그래미(GRAMMY®) 베스트 팝 듀오(Best Pop Duo) 부문 수상 전 레드카펫에서 선보인 독특한 글라스 핸드백과 함께 들고 나온 ‘JBL CLIP 4’가 특별 전시된다. 방문객들은 JBL 스피커에서 흘러나오는 도자 캣(Doja Cat)의 음악을 들으며, 함께 마련된 포토존에서 자유롭게 인증샷을 촬영하며,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 올해로 76주년을 맞은 최고 수준의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JBL

1946년 시작된 JBL은 76년 동안 세계 최고의 아티스트들과 함께 음악의 역사에서 특별한 역할을 담당하며 전문 음향, 가정 및 차량용 오디오, 멀티미디어 기기, 그리고 커넥티드 기술에 이르기까지 오디오 발전에 지속적으로 기여하고 있다. 오늘날 전 세계 절반 이상의 영화관, 스포츠 경기장, 음악 공연장에서 JBL의 스피커가 사용되고 있으며, 1억 개가 훨씬 넘는 휴대용 스피커가 판매됐다.

JBL 개요

JBL은 인생의 가장 멋진 순간을 놀라운 사운드로 채워주는 하만의 대표 오디오 브랜드다. 유수의 어워드들을 수상한 바 있는 JBL은 우드스탁(Woodstock)과 같은 아이코닉한 이벤트뿐 아니라 매디슨 스퀘어 가든(Madison Square Garden) 콘서트, 양키 스타디움(Yankee Stadium) 경기 등 유명 스폿에서부터 주말 로드 트립 등 일상의 모든 순간을 최상의 사운드로 즐길 수 있게 한다. 76년 동안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프로페셔널 역량과 업계를 선도하는 혁신을 바탕으로 JBL은 전 세계 엔지니어들 및 디자이너들의 열정과 재능을 미래에 대한 강한 비전으로 훌륭하게 구현해왔다. JBL의 시그니처 프로페셔널 사운드(Signature Professional Sound)는 주요 대중문화 행사에서 사용되는 선두 기술이며 JBL 브랜드는 음악, 스포츠, e스포츠 분야에서 세계 최고 전문가들의 파트너로 함께하고 있다.

하만(HARMAN) 개요

하만(HARMAN)은 커넥티드 카 시스템, 음향/영상기기, 기업 자동화 솔루션 및 커넥티드 서비스 등을 자동차 회사를 비롯한 일반 기업 및 소비자에게 개발, 공급하고 있다. 하만(HARMAN)의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AKG®, Harman Kardon®, Infinity®, JBL®, Lexicon®, Mark Levinson®, Revel® 등이 있으며, 하만(HARMAN)의 제품들은 일반 소비자뿐만 아니라 하이파이 오디오 애호가 및 뮤지션들에게 찬사를 받고 있으며, 유명 공연장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전 세계 5000만 대 이상의 자동차에 하만(HARMAN)의 카오디오와 커넥티드 카 시스템이 사용되고 있으며 하만(HARMAN)의 소프트웨어는 가정, 사무실 그리고 자동차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모바일 기기 및 시스템을 연결하고 있다. 2017년 3월, 하만(HARMAN)은 삼성전자의 100% 자회사로 편입됐다. 현재 전 세계에 약 3만 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