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연재, 성공하는 카페 만들기 창업 설명회 개최

희연재와 성공하는 카페 만들기

2022-10-05 09:40 출처: 희연재

희연재와 함께 한 카페

서울--(뉴스와이어)--희연재가 10월 29일 신규 창업자 또는 기존 카페 운영자를 위한 카페 창업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희연재는 공간 디자인 회사로 최근 대형카페 및 개인카페 오픈과 관련된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희연재는 함께 한 다양한 공간이 성공적인 운영을 이어가고 있으며 최근 인천 및 수원의 카페는 오픈 이후 방송 촬영 제의가 들어올 정도로 고객이 유입되고 추가 가맹점까지 개설하는 등 성공을 이어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카페는 최근 다양한 공간에 다양한 모습으로 고객들에게 만족감을 주고 있으며 전체 사업의 규모도 급성장하고 있는 업종이다.

다수의 카페가 새로 생기는 만큼 오픈 이후 금방 없어지는 곳들도 상당히 많은 것이 사실이다. 이에 희연재는 실패하지 않을 방법을 제시 함으로써 공간 사업이 성공에 가까워질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최근 카페는 그 공간을 이용하는 사람들에게 커피나 디저트를 제공하는 것만으로 만족을 주는 것이 아닌 공간의 새로움 그리고 그곳에서 소비하는 것의 새로움을 줌으로써 만족을 줘야 재방문율을 높일 수 있고 신규 고객을 유입시킬 수 있다.

희연재는 카페가 보통 동네 장사로만 여겨지고, 그래서 유동이 많고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에서만 장사가 잘될 수 있는 아이템이었으나 최근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등과 같은 플랫폼이 활성화되면서 자리가 좋지 않아도 공간이 매력이 있고 그곳에 가볼 만한 이유가 생긴다면 너도나도 찾아가는 모습을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카페 창업 설명회는 일산 식사동, 은평 불광동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이후에도 개별적으로 미팅 일정을 잡는다면 상담이 받을 수 있다.

희연재는 이번 창업 설명회를 통해서 체인 및 개인 카페들과의 협업이 다양하게 이뤄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설명회 신청은 희연재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DM을 통해서 신청할 수 있다.

사업설명회를 듣고 카페 창업을 하는 창업자들은 인테리어 디자인, 브랜딩, 메뉴 개발, 마케팅 등의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희연재는 해당 인원들에게는 카페사업 협업 및 창업 자금 지원, 마케팅 지원 등의 다양한 지원 서비스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창업자들이 도움을 받아서 실패하지 않고 핫플이 되는 창업을 이어 가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희연재 개요

희연재는 공간이 갖는 가치와 목적을 정확히 이해하고 고객이 추구하는 고객 만족과 완벽한 품질관리를 위해 노력한다. 지원 사업은 인테리어 디자인, 기업 브랜딩, 로고 디자인, 카페체인 사업, 요식업 체인 사업, 카페 브랜딩 등의 공간을 매력 있게 꾸미는 역할을 하고 그 사업을 지원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