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플랫폼 다우오피스, ‘누구나 업무 아이콘이 된다’ 캠페인 진행

새로운 브랜드 영상 공개와 함께 유튜브 이벤트 동시 진행

2022-10-05 10:00 출처: 다우기술 (코스피 023590)

업무 플랫폼 다우오피스, ‘누구나 업무 아이콘이 된다’ 캠페인 진행

용인--(뉴스와이어) 2022년 10월 05일 -- 다우기술(대표이사 김윤덕)의 대표 업무 서비스인 ‘다우오피스’가 새로운 브랜드 영상을 공개하며, ‘누구나 업무 아이콘이 된다’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다우오피스를 통해 기업 내에서 누구나 ‘업무 아이콘’이 될 수 있다는 내용을 내포하며, 유튜브 댓글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신규 브랜드 영상에서는 △‘벌써’의 아이콘 △‘업무’의 아이콘 △‘완료’의 아이콘 총 3명의 아이콘이 등장해, 회사에서 다우오피스의 주요 기능인 △전자 결재 △Works △경비 관리를 사용하며 주어진 업무를 쉽고 간단하게 처리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다우오피스는 ‘OO의 아이콘’하면 ‘그 분야의 최고, 마스터’를 뜻한다며, 즉 다우오피스를 사용하는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OO 업무의 아이콘이 된다’는 메시지를 영상에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브랜드 영상 공개와 함께 10월 한 달 동안 유튜브 공식 채널 내 댓글 이벤트가 진행된다. 영상 시청 후 ‘나는 OO의 아이콘이다’라는 댓글을 자유롭게 남겨, 본인이 회사 내 숨겨진 ‘OO 아이콘’이라는 것을 선보이는 방식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다우오피스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마케팅 캠페인으로 다우오피스와 함께 ‘누구나 업무의 아이콘이 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려 한다”며 “실제 다우오피스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들 모두 모든 업무를 쉽고 간단하게 해결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다우오피스의 신규 브랜드 영상 및 이벤트와 관련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우기술 개요

다우(多佑)는 “세상에 많은 도움을 준다”는 뜻으로, 1986년 창립한 다우기술은 창립부터 오늘까지 한국 IT 산업의 발전과 맥락을 함께하며 꾸준히 발전을 거듭해왔다. 또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으로는 최초로 거래소 상장이라는 기록과 함께 오직 IT 한 우물만을 고집하며 대표 IT 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다우기술은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통해 ‘대한민국 no.1 IT 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더 높이 도약할 것을 약속하며, 정직하고 투명한 경영과 우수한 실적으로 고객·임직원·주주와 함께하는 ‘상생(相生) 경영’을 펼쳐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daou.co.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