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스에듀, 초등 5학년 필독서 ‘바쁜 초등학생을 위한 빠른 자연수의 혼합 계산’ 출간

고학년 수학의 자신감, ‘자연수의 혼합 계산’을 탄탄하게

2022-05-23 14:50 출처: 이지스퍼블리싱

이지스에듀가 ‘바쁜 초등학생을 위한 빠른 자연수의 혼합 계산’을 출간했다

서울--(뉴스와이어)--이지스에듀가 초등 고학년 수학의 핵심인 ‘자연수의 혼합 계산’을 한 권으로 완성하는 책, ‘바쁜 초등학생을 위한 빠른 자연수의 혼합 계산(이하 바빠 자연수의 혼합 계산)’을 출간했다고 23일 밝혔다

‘자연수의 혼합 계산’은 ‘구구단’처럼 집중 연습이 꼭 필요한 단원이다. 앞에서부터 계산하는 것이 익숙한 아이들에게 ‘연산 기호가 여러 가지 섞인 혼합 계산’은 계산 순서 암기와 충분한 연습을 통해 숙련되는 과정이 꼭 필요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잘 가르치기로 소문난 수학학원들에서는 방학 중 혼합 계산 문제만 추린 문제집을 따로 만들어 집중 훈련한다고 한다.

이지스에듀의 박지연 팀장은 이 책을 출간한 이유에 대해 “출판사로 직접 전화를 걸어 혼합 계산만 집중해서 연습하는 책이 필요한데, 충분히 다루는 책이 없으니 꼭 출간해 달라는 학원 선생님들의 요청이 무척 많았다. 이제 바빠 자연수의 혼합 계산 책이 나왔으니, 문제 은행에서 혼합 계산만 뽑아 직접 문제집을 만들던 선생님들의 수고를 이 책이 덜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바빠 자연수의 혼합 계산’은 쉬운 내용은 빠르게 훑고 어려운 문제는 더 많이 연습해 진짜 실력이 쌓이는 훈련법을 적용했다. 또한 분당 영재사랑 교육연구소 호사라 박사의 비법인 ‘덩어리 묶음 계산법’을 수록해서 혼합 계산 실수를 꽉 잡아 계산은 빨라지고, 정확도는 높아진다. 책 속의 진단 평가를 푼 후 제시된 계획표에 맞춰 학습한다면 자연수의 혼합 계산을 10일에 끝낼 수 있다.

서울 아카데미 학원의 남신혜 선생님은 “활용 문제를 잘 풀기 위해서는 혼합 계산 실력이 필수이다. 바빠 혼합 계산은 지금까지 식이 길어지면 힘들었던 친구들에게 정말 필요한 교재이다. 이 책을 마치고 나면 식이 길어도 겁나지 않을 것”이라며 이 책을 추천했다.

이지스에듀의 ‘바빠 자연수의 혼합 계산’을 경험해 보고 싶다면, 이지스에듀 ‘바빠 공부단’ 카페에서 체험판 PDF를 제공하니, 직접 다운로드해 체험할 수 있다.

이지스에듀는 ‘바쁜 친구들이 즐거워지는 빠른 학습서’인 바빠 시리즈를 출간하는 초·중등 교재 전문 출판사다.

이지스퍼블리싱 개요

이지스에듀는 이지스퍼블리싱 교육 전문 브랜드로, ‘아이들을 탈락시키지 않고 모두 목적지까지 데리고 하는 책을 만든다’는 목표로 초중등 학습서를 출간하고 있다. ‘바쁜 친구들이 즐거워지는 빠른 학습서’인 바빠 시리즈로도 유명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