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리쓰, Cellular-V2X 기술 대량 배치 가속화 위해 Autotalks와 테스트 솔루션 협력

안리쓰 Universal Wireless Test Set MT8870A, Autotalks 고객의 제품 품질과 제조 효율성 향상 지원

2021-10-13 17:50 출처: 안리쓰코퍼레이션

MT8870A+MU887002A

성남--(뉴스와이어)--안리쓰코퍼레이션은 V2X (Vehicle-to-Everything) 통신 솔루션의 선구자이자 선두주자인 Autotalks가 안리쓰의 Universal Wireless Test Set MT8870A를 기반으로 하는 RF 교정(Calibration) 및 검증(Validation) 테스트를 승인했다고 13일 발표했다.

테스트 솔루션은 첨단 안전 사용 사례를 위해 설계된 모든 Autotalks Cellular-V2X 칩셋을 커버한다. 안리쓰 MT8870A 시리즈의 오랜 기간 확립된 측정 방법론을 통해 고객은 자율 주행 시스템에 필요한 모든 무선 기술을 해결하고 초기 개발부터 양산에 이르기까지 전반적인 테스트 비용을 최소화할 수 있다.

안리쓰의 모바일 솔루션 사업부 General Manager인 Shinya Ajiro는 “이번 공동 성과는 디바이스 생태계 전반에 걸쳐 Cellular-V2X 상용화 추진을 위해 쌓은 Autotalks와의 오랜 협력 관계의 결과”라며 “MT8870A RF 테스트 솔루션과 결합한 Autotalks 칩셋 및 소프트웨어는 멀티디바이스(multi-device) 테스트 방법을 사용해 업계에서 가장 짧은 테스트 시간 중 하나를 제공하고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 매력적인 총소유 비용 제안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Autotalks의 APAC 마케팅 및 사업 개발 부사장인 Ram Shallom은 “양산 시장에 안전 기술을 도입하려면 엄격하면서도 효율적인 테스트 솔루션이 필요하다”며 “우리는 안리쓰와 협력해 C-V2X 산업에 이러한 솔루션을 제공해 고객과 파트너가 기술의 양산 기술을 위해 제조 라인을 강화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About MT8870A

안리쓰의 Universal Wireless Test Set MT8870A는 직관적인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GUI, Graphical user interface)를 통해 고속 TRX 파라매트릭 테스트(Parametric Test)를 지원하는 완전히 통합된 다중 무선 Non-signaling 테스트 솔루션이다. 모든 신호 생성, 분석, 처리 및 RF Front-end 스위칭은 최대 24개의 RF 테스트 포트와 함께 내부에 자체 내장돼 있다.

◇About Autotalks

Autotalks는 V2X 칩셋 시장의 선구자이자 선두 업체로서 자동차 인증 전용 칩셋으로, 칩셋을 통해 도로에서의 충돌을 줄이고 이동성을 개선하는 데 향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회사의 칩셋은 자율주행 차량용으로 설계된 최첨단, 진정한 보안 및 최고 성능의 글로벌 V2X 통신 솔루션을 제공한다. Autotalks의 고급 기술은 앞으로 대규모로 배치될 예정이며, 특히 가시거리가 아닌 시나리오와 거친 날씨 또는 열악한 조명 조건에서 다른 센서에서 제공되는 정보를 보완한다. 이는 전반적인 도로 안전을 크게 향상해 차량, 자율 주행 자동차, 오토바이 운전자 그리고 보행자를 효과적으로 조정한다.

안리쓰코퍼레이션 개요

안리쓰코퍼레이션(Anritsu Corporation)은 120년 이상 혁신적인 통신 솔루션을 제공해온 선도 기업이다. 안리쓰의 ‘2020 VISION’ 철학은 고객사들이 진정한 협력자로서 R&D 제조, 설치, 유지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무선, 광, 마이크로웨이브/RF, 디지털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할 뿐만 아니라 네트워크 모니터링(OSS 모니터링 솔루션) 및 최적화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 보장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안리쓰는 통신 제품 및 시스템에 적합한 정밀 마이크로웨이브/RF 부품, 광학 디바이스, 고속 전기 디바이스도 제공한다. 안리쓰는 5G, M2M, IoT뿐만 아니라 신규 혹은 기존의 유무선 통신 시장을 위한 첨단 솔루션을 개발한다. 기존 및 차세대 유선 및 무선 통신 시스템 및 서비스 제공 업체를 위한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하도록 계속해서 자사의 솔루션을 확장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