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블게이트 인재개발원, 대전대학교와 산학협력협약 체결

높은 취업률 자랑하는 대전대 취업역량개발원과 산학협력
인재 육성, 일자리 창출 등 적극 협력해 혁신산업 성장 도모

2021-09-10 09:30 출처: 포블게이트

포블게이트 인재개발원과 대전대학교가 산학협력을 체결한다

서울--(뉴스와이어)--혁신산업 인재 양성기관인 포블게이트 인재개발원(대표 이철이)이 11일 대전대학교 취업역량개발원(원장 신창식)과 인재 육성, 일자리 창출 등에 관해 적극적으로 협력하기 위해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한다고 밝혔다.

대전대학교 취업률은 65.7%로, 전국 평균 63.3%에 비해 월등하게 높다(2019년 12월 31일 기준). 이러한 높은 취업율은 대전대학교 취업역량개발원의 다양한 취업역량 프로그램의 영향이 크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취업역량개발원은 △Career 4D+단계 △저학년 취업마인드 특강 △엘리트 취업 코칭 △우리 학과 취업코스 등 2021학년도 총 29개의 취업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며, 올해 1학기 9581명이 수료했다.

이철이 포블게이트 인재개발원 대표는 “혁신산업의 핵심은 전문 인재 육성에 있다”며 “대학과 기업이 상호 협력하에 전문 인재를 체계적으로 발굴하고 육성할 수 있게 돼, 대한민국의 혁신산업의 미래는 매우 탄탄해질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한편, 4차산업 핵심기술 및 서비스 전문인력 육성기관인 포블게이트 인재개발원은 한국전파진흥협회(RAPA)와 함께 과기부의 ‘2021년 혁신성장 청년 인재 집중양성 사업(기업주도형 블록체인 프로젝트 개발자 양성과정)’을 5월부터 10월까지 대전테크노파크디스테이션에서 진행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