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테, 올해의 브랜드 대상 3년 연속 1위

2021-09-08 16:07 출처: 실란트로

덴티스테가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프리미엄 치약 부문 3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토탈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가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프리미엄 치약 부문 3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 해 동안 최고의 브랜드 가치와 소비자 만족을 제공한 브랜드를 대국민 온라인 투표와 전화 설문을 통해 선정한다. 올해는 61만395명이 참여해 809만6286건의 소비자 참여가 이뤄졌으며, 역대 최대 규모다.

덴티스테는 구강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던 ‘사랑’을 주제로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 ‘사랑한다면 덴티스테’ 브랜디드 드라마 시리즈와 아티스트 컬래버 음원을 선보여 “덴티스테는 광고가 복지다”, “평생 써야 하는 치약, 돈쭐내러 간다” 등의 반응을 얻고 있다. 2017~2021년까지 사랑한다면 덴티스테 브랜디드 드라마 시리즈는 누적 조회 수 3000만회를 넘기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고객 사랑은 브랜드에 대한 신뢰와 제품력이 뒷받침되지 않으면 불가능하다. 덴티스테는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프리미엄 토탈 오랄 케어 브랜드로 △상쾌한 아침 입 내음을 선사하는 나이트타임 치약 △시린이 기능성 치약 △오랄린스 △구강 스프레이 △기능별 칫솔 등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세계적인 품질 평가 기관인 몽드셀렉션 6년 금상, 브랜드 충성도 대상 치약 및 프리미엄 치약 부문 2년 연속 1위 등을 수상하며 품질과 가치를 인정받았다.

덴티스테 담당자는 “덴티스테를 대표하는 플러스 화이트 치약이 최근 26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고객 여러분의 사랑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에 가치를 높이는 제품을 많이 선보이고 더욱더 가까이 소통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