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타일24, 패션 전문몰 ‘스타일24’로 다시 태어나다

온라인 시장 확대에 발맞춰 패션 전문몰 ‘스타일24’로 새롭게 론칭
론칭 기념, 다양한 할인 이벤트 및 쿠폰 제공, 사은품 행사 등 풍성한 고객 혜택 마련

2021-09-08 13:24 출처: YES24 (코스닥 053280)

패션 전문 쇼핑몰 ‘스타일24’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 패션몰 아이스타일24(대표 윤종선)가 온라인 시장의 성장세에 발맞춰 패션 전문몰 ‘스타일24’로 새롭게 론칭했다.

기존 예스24 내 패션·화장품·리빙 카테고리를 담당해온 ‘아이스타일24’는 최근 패션 온라인몰의 성장이 가속하는 상황에 맞춰 패션몰 강화 전략의 하나로 패션 전문몰 ‘스타일24’로 개편하고, 한세드림과 한세MK의 패션과 유아동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공식 패션 전문몰로 거듭날 계획이다.

이번 개편을 통해 스타일24에서는 한세드림 내 유아동복 브랜드 모이몰른, 컬리수, 나이키조던키즈, 리바이스키즈, 컨버스키즈 등을 판매하는 플레이키즈, NBA키즈와 한세MK의 NBA, LPGA, 앤듀, 버커루, TBJ, FRJ 등 캐주얼 웨어를 비롯한 한세 대표 브랜드들을 보다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다.

스타일24는 이번 개편을 기념해 세 가지 테마의 상품 이벤트를 준비했다. 한세 대표 브랜드 제품을 최대 42% 단독 특가에 만나볼 수 있는 ‘스타일24 대표 특가 행사’와 제품 2개 이상 구매 시 추가 할인을 적용하는 ‘다다익선, 살수록 더 싸다’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신규 회원에게는 신규 가입 회원만 구매할 수 있는 2400원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할인 쿠폰 증정과 브랜드별 사은품 행사도 진행한다. 장바구니 12% 할인 쿠폰과 첫 구매 시 12% 할인 쿠폰으로 최대 24% 쿠폰 혜택을 제공하며, 신한카드 결제 시에는 7% 추가 할인도 적용할 수 있다. 또한 유아동 고객에게는 얼초과자, 동물담요를, 성인 고객에게는 에코백, 항균 마스크 등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배기영 스타일24 본부장은 “코로나19 이후 가속되고 있는 온라인 트렌드에 따라 패션 전문몰의 성장세가 큰 상황”이라며 “이런 소비 트렌드와 변화되는 유통 상황을 반영해 오랫동안 준비해 패션 전문몰 스타일24로 개편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 및 할인 쿠폰 증정 등 고객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YES24 개요

국내 최초의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해 시장을 선도해온 YES24는 사업 초기부터 대한민국 대표 인터넷 서점으로의 위치를 유지하고 있는 1위 인터넷서점이다.

웹사이트: http://www.yes24.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