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한층 업된 아웃도어 기술력에 감각적인 색감 더한 2021 가을·겨울 시즌 라인업 공개

아웃도어 레드페이스, 소비자의 선택 폭 넓힌 다채로운 가을·겨울 라인업 구축
지속 가능한 의류 대폭 확대 예정… RDS 인증받은 착한 다운 사용해 ‘눈길’
상품마다 가을·겨울 감성이 느껴지는 컬러와 유니크한 패턴으로 젊은층 소비자 공략

2021-09-02 14:21 출처: 레드페이스

레드페이스가 2021년 가을·겨울 시즌 신상 라인업을 공개했다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2021년 가을·겨울 시즌 신상 라인업을 2일 공개했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의 Next Level

레드페이스는 1966년 대한민국 최초로 암벽 등반화를 개발한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로, 매 시즌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하고 고객 니즈에 맞는 상품을 기획, 생산하는 노력을 기울이며 연구 개발에 힘쓰고 있다.

이번 가을·겨울 시즌에는 방수, 투습이 뛰어난 ‘콘트라텍스’, 보온성과 투습, 속건 기능이 우수한 ‘이엑스 써멀 드라이’ 등의 기술력을 다양한 상품에 적용했다.

특히 가을 겨울 신상품 중에는 충전재가 새는 현상을 최소화하면서도 우수한 보온성과 통기성을 자랑하는 무봉제 퀄팅 기법인 ‘이엑스 튜브’, 완벽한 방풍성과 투습성으로 신체 상태를 보다 쾌적하게 유지해주는 ‘윈드 쉘’ 기능이 적용된 상품들이 대폭 확대돼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계획이다.

◇지속 가능한 패션, 소비자들의 니즈

소비자들이 환경에 대한 관심이 점차 높아지면서 업계에서도 이를 주목하고 있는 추세로, 레드페이스는 환경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신뢰감을 주고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가는 상품을 대폭 늘릴 계획이다.

가을·겨울 시즌 상품에 주목할만한 점은 봉제선이 없는 무봉제 퀄팅 기법을 적용해 강화된 보온성과 우수한 착용감을 더했을 뿐만 아니라, 환경을 위해 조류 깃털을 강제 채취하지 않고 윤리적인 방법과 동물 복지 시스템을 준수한 ‘책임 다운 기준(RDS, Responsible Down Standard)’ 인증을 받은 충전재를 사용했다는 것이다.

RDS는 깃털을 채취하는 오리와 거위 사육 및 도축부터 가공, 봉제 등 전 생산 과정에서 안정성과 동물 학대 여부를 확인하는 인증 프로그램으로, 유통의 모든 단계를 투명하게 관리해야만 인증받을 수 있는 마크다.

◇아웃도어에 충실한 라이프 스타일 멀티 웨어까지

사회적 거리 두기 장기화로 인해 등산, 캠핑 등 야외에서 개별적으로 즐길 수 있는 아웃도어 활동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발맞춰 레드페이스의 이번 신상품은 계절감이 물씬 느껴지는 색상과 함께 기능성까지 갖춘 아웃도어에 충실한 라이프 스타일 웨어까지 라인을 확장했다.

일명 뽀글이라 불리는 ‘플리스 재킷’, 두 가지 매력의 ‘리버시블 다운’, 더 가볍고 휴대성이 좋은 ‘패커블’ 상품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레드페이스만의 유니크한 패턴을 더해 어떠한 아웃도어 활동이든 클래식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매력이 돋보인다. 또한 이번 신상품은 하프 기장부터 롱 기장까지 다양한 길이감과 감각적인 색상을 모두 갖춘 다운 재킷과 다채로운 컬러로 구성된 티셔츠, 팬츠 등 트렌디한 디자인을 갖춰 출시된다.

보온과 방풍, 경량성도 놓치지 않아 산행은 물론, 다양한 아웃도어 환경에서도 따듯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기 때문에 아웃도어와 일상을 넘나들며 다양한 연출을 할 수 있다. 정통 아웃도어 상품부터 라이프 스타일 웨어까지 라인이 많아진 만큼 소비자들의 선택 폭도 넓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레드페이스 담당자는 “이번 시즌에는 레드페이스만의 정통 아웃도어 기술력은 물론, 보다 나은 환경을 위한 지속 가능한 패션을 선보인 것이 특징”이라며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히고자 가을·겨울 감성에 맞는 감각적인 컬러와 유니크한 패턴, 폭넓은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디자인으로 구성된 상품을 선보이며 소비자층 확대에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