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 ‘플리스의 계절’ 2021년 플리스 트렌드 제안

돌아온 ‘플리스 재킷’, 디자인 다양성·기능성 앞세워 라인업 확대

2021-09-01 09:19 출처: 컬럼비아

컬럼비아 그레이트 워크 커널™ II 플리스 후드 재킷

서울--(뉴스와이어)--플리스의 계절, 가을이 돌아왔다. 플리스는 특유의 가볍고 부드러운 착용감과 뛰어난 보온성으로 올가을, 겨울에도 큰 인기를 끌 전망이다. 특히 소비의 주축으로 떠오른 M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 기능을 갖춘 플리스 재킷이 빠르게 출시되고 있다.

플리스 재킷은 기존의 클래식한 디자인에서 나아가 젊은 감각을 가미한 후드, 풀 집업 등 다양한 형태로 진화하며, 실용성 중심의 기본 외투에서 자신만의 개성을 나타낼 수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 성장했다.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는 가을부터 겨울까지 포근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는 ‘그레이트 워크 커널™ II 플리스 후드 재킷’과 ‘백 보울™ 풀 집 플리스’를 제안한다.

컬럼비아 그레이트 워크 커널™ II 플리스 후드 재킷은 머리까지 따뜻하게 감싸주는 후드 디자인으로 캐주얼한 느낌을 살린 제품이다. 부드러운 플리스 소재를 사용해 포근함과 보온성을 높이고, 가슴 포켓과 사이드 포켓을 장착해 수납성을 강화했다. 특히 가슴 포켓에는 향균 안감 소재를 적용해 생활필수품이 된 마스크를 보다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오른쪽 소매에는 탈부착이 가능하며 컬럼비아만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는 와펜 패치를 더해 디테일을 살렸다. 총 4가지 컬러와 폭넓은 사이즈의 남녀 공용 재킷으로 출시돼 패밀리룩이나 커플룩으로 연출할 수 있다.

컬럼비아 백 보울™ 풀 집 플리스는 지퍼로 간편하게 오픈 클로징을 할 수 있는 풀집 스타일의 재킷으로, 유니크한 컬러 배색으로 디자인 포인트를 줬다. 유연한 마이크로 플리스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과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보온성이 우수해 일상과 아웃도어 활동 언제 어디서나 활용하기 좋다.

컬럼비아는 올해도 플리스의 인기가 계속될 것으로 전망되면서 개성 있는 디자인과 컬러, 기능 등을 적용한 다양한 플리스 제품군이 확대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