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몰, ‘동원 선물세트’ 최대 45% 할인 2021 추석 선물대전 진행

2021-08-30 14:44 출처: 동원그룹

서울--(뉴스와이어)--동원디어푸드(대표이사 강용수)가 운영하는 식품 전문 온라인몰 ‘동원몰’이 명절 선물세트의 스테디셀러인 ‘동원 선물세트’를 최대 45% 할인 판매하는 2021 추석 선물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1 추석 선물대전’은 동원 선물세트를 비롯해 △한우 △참다랑어회 △홍삼 △김 등 1800여 종의 식품 세트와 생활용품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이다. 특히 동원참치 선물세트를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동원몰은 동원그룹 계열사별 신선식품 선물세트를 함께 판매한다. △국내 최대 축산 도매 온라인몰 ‘금천미트’의 최고급 한우 선물세트 ‘동원 한우 냉장 VIP세트’ △국내 최대 수산기업 동원산업의 고급 참치회 선물세트 ‘동원 참치회 블랙라벨 세트’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 및 홍삼 전문 브랜드 ‘천지인’의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 등이 다양하게 마련했다.

가격대는 1만원대 실속형 선물세트부터 최고 90만원대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다양하게 구성했으며, 카테고리별로 분류돼 있어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다.

동원몰은 명절 선물세트를 문자메시지로 간편하게 주고받을 수 있는 ‘기프티모아’ 서비스를 운영한다. 선물을 보내는 사람은 받는 사람의 주소를 모르더라도 전화번호만 알면 원하는 시점에 발송할 수 있으며, 받는 사람은 주소만 입력하면 원하는 날짜에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일반 모바일 선물 교환권과 다르게 한 번의 주문서 작성으로 여러 명에게 선물을 전송할 수 있어 간편하다.

2021 추석 선물대전은 9월 22일까지 진행된다. 판매 기간에는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30만원의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하며, 동원 선물세트부터 건강기능식품과 생활용품 세트 등 매일 새로운 상품을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이는 ‘원데이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