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 TE 커넥티비티에서 ‘올해의 글로벌 우수 서비스 유통기업상’ 수상

2021-08-30 11:26 출처: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올해의 글로벌 우수 서비스 유통기업상’을 수상했다

서울--(뉴스와이어)--전 세계에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공급하는 공인 유통 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 연결 및 센서 부문 선두 기업 TE 커넥티비티(TE)에서 ‘올해의 글로벌 우수 서비스 유통기업상’을 받았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이 상을 수상한 것은 이번이 일곱 번째다. 마우저는 TE로부터 2020년의 매출 성장, 시장 점유율 확대, 고객 증가 및 사업 계획 실적을 인정받아 이번 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의 제프 뉴웰(Jeff Newell) 제품 부문 수석 부사장은 “이 권위 있는 상을 받게 돼 매우 영광이며, 전 세계 마우저 팀의 노력을 인정해준 TE에 감사한다. TE는 업계 선두 기업이자 우리의 귀중한 비즈니스 파트너로, 양 사가 달성한 성과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TE 커넥티비티의 태미 스타인(Tammy Stine) 글로벌 어카운트 매니저는 “마우저 팀에게 올해의 글로벌 우수 서비스 유통기업상을 일곱 차례나 시상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많은 어려움에 직면했던 2020년을 비롯해 오늘날까지 마우저가 TE와 함께 달성한 성과는 양 사의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입증한다. 마우저가 자사를 위해 이룩한 매출 성장과 고객 증가에 대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마우저는 2013~2017년, 2019년 TE의 올해의 글로벌 우수 서비스 유통기업상을 받았다. 또 2018년 마우저는 TE의 APAC 고객 확장상, 일본 고객 확장상, EMEA 고객 확장상을 비롯해 미주 지역 애플리케이션 툴링 사업 부문과 데이터, TE 장치 사업 부문에서 올해의 유통기업상을 각각 수상한 바 있다.

마우저는 자동차, 산업, 혹독한 환경, 데이터 통신, 소비자 기기, 항공 우주 및 방위 등의 산업과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다양한 TE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제공하는 최신 TE 제품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공인 유통 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으며, 당일 발송이 가능하다. 마우저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해 출처를 확인할 수 있는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 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지원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엔지니어는 마우저가 제공하는 무료 전자 뉴스레터를 통해 오늘날의 흥미로운 제품, 기술 및 애플리케이션 뉴스를 계속 접할 수 있다. 마우저의 이메일 뉴스 및 레퍼런스 구독은 고객과 가입자의 고유한 프로젝트 요구 사항에 따라 맞춤화할 수 있다. 마우저는 다른 어느 유통 기업보다도 엔지니어에게 더 많은 맞춤형 서비스와 제어 권한을 제공한다. 새로운 기술, 제품 동향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등록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ouser.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