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지 소사이어티-롯데카드, 맞춤구독 이벤트 진행

지금까지 없었던 역대급 혜택이 온다
11월 24일(수)까지, 레이지 소사이어티와 롯데카드가 함께하는 특별 이벤트 진행
이벤트 직전 6개월 동안 롯데 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회원 대상
레이지 소사이어티 맞춤구독 결제 시, 최대 5만3400 포인트 지급

2021-08-30 10:46 출처: 레이지소사이어티

레이지 소사이어티가 롯데카드와 맞춤구독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쉐이빙 케어 전문 브랜드 레이지 소사이어티(이하 레소)가 롤라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맞춤구독 3회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소와 롯데카드가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롤라카드로 레소 맞춤구독을 신청하면, 구독 회차별로 포인트가 지급되며 최대 5만3400 포인트를 증정한다. 이 포인트는 레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맞춤구독 3회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이벤트는 행사 직전 6개월 동안 롯데 신용카드 결제 이력 및 기존 잔여 할부 매출이 없는 회원이면 참여 가능하다.

단, 롯데카드 타 이벤트 혜택과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오프라인을 통해 카드를 소지한 회원은 제외된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이지 소사이어티 담당자는 “레이지 소사이어티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롯데카드와 함께 아마존 No.1 5중 날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분이 레이지 소사이어티의 뛰어난 제품력을 체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레이지 소사이어티는 쉐이빙 케어 전문 브랜드로, 좋은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제공한다. 아마존 남성 면도기 카테고리 최고 평점을 받고 전 세계 누적 판매 600억 개를 돌파한 글로벌 Top3 브랜드 BIC와 독점 파트너십을 맺고 5중 날 면도기를 국내에서 처음으로 론칭했다. 또한 면도하는 남자들의 피부 케어를 위해 쉐이빙 젤, 토너 등 쉐이빙 풀케어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레이지소사이어티 개요

레이지 소사이어티(Lazy Society)는 면도 용품 전문 브랜드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 제품을 제공한다. 매년 26억 개의 면도기를 판매하는 프랑스 국민 브랜드 BIC의 5중 날 면도기를 국내에서 처음으로 론칭해 한국 소비자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이 5중 날 면도기는 특허 기술로 더욱 얇고 정교하게 제작돼 뛰어난 절삭력을 자랑한다. Lazy Society에서 정기 구독을 신청하면 신경 쓰지 않아도 면도날을 자동 리필해줘 더 편리하고 위생적인 면도 생활을 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