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그, 가상화폐 결제 프로세서 코인페이먼트와 통합

글로벌 상품 및 서비스 결제를 위한 최초의 ‘유틸리밈’

2021-08-26 15:30 출처: TORG FOUNDATION

두바이, 아랍에미리트--(뉴스와이어)--세계 최초의 유틸리밈(utilimeme, utility+meme의 합성어로 ‘효용성 중심의 비유전적 문화적 요소’를 의미)인 TORG(토그)의 철학은 간단한다. ‘사용할 사람이 없어진다면 통화가 무슨 소용이 있는가?’

토그는 설립 이래로 전 세계 사람들과 기업의 공통적인 금융 요구를 충족시키는 효용성 중심의 이용 사례를 구현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코인페이먼트(CoinPayments)와의 통합은 효용성에 초점을 둔 토그의 노력을 입증하는 것이다. 결과적으로 토그 보유자들은 이제 암호화폐를 이용해 상품과 서비스 비용을 지불할 수 있게 됐다. 회사 측은 “코인페이먼트와의 통합으로 전 세계 사용자들이 다양한 가맹점의 상품과 서비스를 토그로 결제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코인페이먼트는 전 세계 200여 개국에 진출해 있으며 7만 명이 넘는 상인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이들 상인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상점 및 시장뿐만 아니라 B2B 사업, 관광 시설, 인터넷 서비스 그리고 의료, 자동차 대리점, 식당 및 카페, 게임 및 암호 서비스 등 다른 여러 가지 사업에도 관여하고 있다. 토그는 코인페이먼트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사회, 경제적 배경에 상관없이 세계 모든 이들을 대상으로 점점 더 다양한 효용성 중심의 이용 사례를 제공하게 된다.

인류에게 재테크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토그 사명의 핵심은 다양한 사회, 경제적 배경을 갖고 있는 전 세계인들에게 봉사하는 것이다. 회사는 “토그는 전 세계 사람들이 어떤 상황에 처해있고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상관없이 금전적인 선택과 기회를 향상시킴으로써 세상을 더 나은 방향으로 바꿀 수 있는 기회”라며 “부자든 가난한 사람이든 모든 유형의 경제적 거래에서 안전하고 투명하며 신속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암호화폐를 통해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인류를 위한 세계적 효용성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대규모 유틸리밈 채택이 필요하다. 토그 재단(TORG Foundation)은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가장 널리 이용되는 거래소들에 이 암호화 화폐를 상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토그는 2021년 7월 20일 유니스왑(UNISWAP)에 상장한 이후 이미 12개 중앙집중식 거래소(CEX)에 추가로 상장돼 거래 규모가 날로 커지고 있다.

그러나 토그 재단에게 이는 시작에 불과하며 최종 목표가 아니다. 회사 측은 언론 보도를 통해 “토그 출시와 코인페이먼트와의 통합에 매우 만족하지만, 이는 우리 비전의 1%도 보여주지 못한다”며 “우리는 아직도 갈 길이 멀다”고 했다.

보다 자세한 정보 및 업데이트는 웹사이트 www.torg.to 참조 또는 TORG(@TorgTogether), 텔레그램(@TORGether), 페이스북(TORGether), 미디엄(torgto.medium.com)에서 토그 팔로우.

주의 사항: 이 문서에 담긴 정보는 교육 목적으로만 이용할 수 있으며, 증권 매입이나 매도, 투자 또는 세금 자문을 제안하거나 제안을 권유하거나 조언하는 것이 아니다. 가상화폐 구매는 여러 가지 위험을 수반한다. 모든 미래 예측 진술에는 실제 결과가 해당 진술과 크게 달라질 수 있는 위험과 불확실성이 있다. 데이터 및 토그 이외의 고유명사는 정보 및 식별만을 목적으로 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82300549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torg.to/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