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루마 골든드롭3, ‘2021 브랜드 앰버서더’ 3인 선정

변호사이자 가수인 이소은, 첼리스트 조윤경, 유니버설발레단 솔리스트 한상이가 일루마 골든드롭3 브랜드 앰버서더로 나서
‘모성에 답하다’ 주제로 육아맘들과 소통 예정

2021-08-26 11:37 출처: 네슬레코리아

일루마 골든드롭3가 2021 브랜드 앰버서더 3인을 선정했다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유아식 일루마 골든드롭3가 육아와 더불어 자신에 대한 도전을 멈추지 않는 열정을 바탕으로, 각자의 분야에서 인정받고 있는 워킹맘 3인을 ‘2021년 일루마 골든드롭3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올해 국내 출시 3주년을 맞이한 일루마 골든드롭3는 브랜드 앰버서더로 △가수이자 변호사로 국제상업회의소 뉴욕 지부에서 부국장으로 재직한 바 있는 변호사 이소은 △미국 줄리어드 및 영국 왕립 음대를 거친 재원으로 첼로의 대중화를 위해 독창적인 활동을 하는 첼리스트 조윤경 △주니어 시절부터 국제대회에 입상하면서 ‘한국 발레의 기대주’로 주목을 받아온 유니버설발레단 솔리스트 한상이를 선정했다.

이들은 앞으로 1년간 일루마 골든드롭3와 함께 엄마와 여성으로서의 삶과 가치관 및 육아관을 공유해 나가며, 육아맘들이 자신감을 느끼고 건강하고 행복한 육아를 만들 수 있도록 함께 고민하며 소통할 예정이다.

워킹맘으로서 다양한 역할을 소화해내고 있는 일루마 골든드롭3 브랜드 앰버서더들은 “아이에게 가장 좋은 것만을 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과 모성에 답하다라는 브랜드 방향성을 보유한 일루마 골든드롭3의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하게 돼 기쁘다”며 “우리 아이의 건강한 성장을 함께해 온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인 만큼 앰버서더 활동을 통해 아이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더 많은 워킹맘, 육아맘과 정보를 공유하고 용기와 격려를 나누고자 한다”고 입을 모았다.

2018년 국내에 출시된 일루마 골든드롭3는 아이의 영양과 두뇌 발달을 위해 100여년간 연구해온 제약 기반 회사 와이어스 뉴트리션(Wyeth Nutrition)의 글로벌 브랜드로, 영유아 성장 발달을 위한 과학적 영양 연구를 바탕으로 가장 좋은 것만 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을 담은 프리미엄 유아식이다. 일루마 골든드롭3는 모유에 다량 함유된 지방산을 연구해 칼슘과 지방의 효과적인 흡수 체계를 제공하는 독자적인 ‘일루마 OPOTM’ 지방산 구조와 우수한 낙농업 환경을 유지하고 있는 아일랜드 원유로 완성된 제품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