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안대학교-한국소년보호협회, 전문 인력 양성 및 역량 강화 위한 협약 체결

청소년 교육 분야 산업 활성화를 위한 상호 협력
한국소년보호협회 지원 청소년, 임직원 및 회원 대상, 수업료 감면 혜택

2021-08-26 10:46 출처: 장안대학교

장안대학교와 한국소년보호협회가 업무 협약을 맺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화성--(뉴스와이어)--장안대학교(총장 김태일) 교무처는 19일 대학본부 겸 학술정보관 4층 파라다이스홀에서 한국소년보호협회(이사장 김기남)와 전문 인력 양성 및 역량 강화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김태일 장안대 총장을 비롯해 강복화 교무처장, 이용수 기획처장, 김종국 학생지원처장, 길민규 입학처장, 조태호 총무처장, 조태현 교무팀장 등 담당자들과 손사일 한국소년보호협회 센터장, 손윤영 교육지원팀장, 이영욱 생활지도팀장, 이보현 행정지원팀장 등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장안대와 한국소년보호협회는 이번 협약을 통해 청소년 교육 분야 프로그램 및 교육 과정 연구·개발을 지원하고 정보 교환 및 인적·물적 교류와 입시 홍보 지원 등 청소년 교육 분야 사업 활성화를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또 한국소년보호협회 지원 청소년과 임직원 및 회원이 장안대 학부 과정 입학 시 수업료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태일 장안대 총장은 “한국소년보호협회와 장안대학교는 앞으로 유기적인 협력 관계를 유지하고 폭넓은 교류로 위기 청소년들의 사회 적응 교육과 정착 지원을 위해 함께 노력할 것”이라며 “위기 청소년들이 비전을 갖고 새롭게 도약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장안대학교 개요

장안대학교는 전문 직업인 양성을 사명으로 하는 교육 기관으로, 1979년 개교 이래 꾸준히 성장해 학사 학위 과정 15개 학과·전문 학사 학위 과정 30개 학과에 7000여명의 재학생이 14만여평의 쾌적한 환경 속에 생활하고 있으며, 글로벌 시대에 국가에 필요한 인재를 양성하는 국내 최고의 직업 교육 산실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