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레몬, ‘대전신세계 아트 앤 사이언스’에 10번째 스토어 오픈

룰루레몬, 부산에 이은 새로운 도시 진출
스웻라이프가 다채롭게 성장 중인 젊은 도시 대전에서 지역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이끌어갈 예정
다음 달 11번째 스토어 강남 신세계 오픈 예정

2021-08-25 13:07 출처: 룰루레몬

룰루레몬 대전신세계 아트 앤 사이언스 스토어

서울--(뉴스와이어)--룰루레몬이 충청권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대전신세계 아트 앤 사이언스(Art & Science) 점을 통해 대전의 게스트들에게 스웻라이프를 전한다고 밝혔다.

이는 룰루레몬이 한국에 오픈한 10번째 스토어이자 부산에 이어 비수도권 지역에서 오픈한 두 번째 스토어이다.

룰루레몬은 대전신세계 아트 앤 사이언스 스토어 오픈을 맞아 지역 내 아티스트 및 소상공인과 협업해 커뮤니티가 함께 땀 흘리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간을 소개하는 ‘대전 스웻 맵(Sweat map)’ 가이드를 제작해 배포한다. 대전 지역 내 운동 스튜디오를 비롯해 건강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카페 리스트가 포함된 대전 스웻 맵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룰루레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오픈 당일인 8월 25일(수)부터 29일(일)까지 5일간, 요가 매트 구매 시 게스트가 원하는 문구를 각인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룰루레몬은 ‘누구나 건강한 삶을 누리고, 웰비잉 할 수 있다’는 믿음을 가진 브랜드로서, 룰루레몬의 스토어들은 각 지역 커뮤니티에서 이러한 비전을 전파하는 허브로써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국에 신체적 정신적 사회적 웰비잉의 문화를 이끌어 가고자 룰루레몬은 지속해서 노력할 예정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