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로그디바이스와 맥심 인터그레이티드, 중국 반독점 당국으로부터 합병 승인

2021-08-25 10:00 출처: Analog Devices Inc.

윌밍턴, 매사추세츠 / 새너제이, 캘--(뉴스와이어)--아나로그디바이스(Analog Devices, Inc.)(나스닥: ADI)와 맥심 인터그레이티드 프러덕츠(Maxim Integrated Products, Inc., 이하 맥심)(나스닥: MXIM)가 앞서 공시한 아나로그디바이스의 맥심 인수에 대해 중국 국가시장감독관리총국(China’s State Administration for Market Regulation)의 반독점 심사를 통과했다고 23일 발표했다.

이로써 인수에 필요한 규제 승인이 모두 완료됐다. 아나로그디바이스와 맥심은 남은 관례적인 조건을 충족한다는 전제 하에 2021년 8월 26일경 거래를 종료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아나로그디바이스(Analog Devices) 개요

아나로그디바이스(Analog Devices)(Nasdaq: ADI)는 가장 까다로운 엔지니어링 문제를 해결하는 데 중점을 두는 세계 선도적인 반도체 기업이다. 업계 최고의 감지, 측정, 전력, 연결 및 해석 기술로 물리적인 요소와 디지털을 지능적으로 연결해 고객이 주변의 세계를 해석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www.analog.com) 참조.

맥심 인터그레이티드(Maxim Integrated) 개요

맥심 인터그레이티드(Maxim Integrated)는 엔지니어를 위한 엔지니어링 기업으로 설계자가 가장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고 설계 혁신을 주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맥심의 광범위한 고성능 반도체 포트폴리오는 세계적인 수준의 도구 및 지원으로 더 강화돼 지능형 처리, 높은 에너지 효율, 정밀 측정, 안정적인 연결성 및 강력한 보안성을 갖춘 필수 아날로그 솔루션을 제공한다. 자동차, 통신, 소비자, 데이터센터, 헬스케어, 산업, IoT 등 응용 분야의 설계자들은 맥심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더 작고 스마트하며 안전한 설계를 신속하게 개발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www.maximintegrated.com) 참조.

이 보도자료는 아나로그디바이스(Analog Devices, Inc., 이하 ADI)의 맥심 인터그레이티드 프러덕츠(Maxim Integrated Products, Inc., 이하 맥심) 인수 및 제안된 거래의 예상 마감일 등 다양한 주제를 언급하는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한다. ADI와 맥심의 신념, 계획, 기대에 관한 진술을 포함해 역사적 사실이 아닌 진술은 미래예측진술에 속한다. ADI와 맥심의 현재 기대치에 기반을 둔 이러한 진술은 다양한 요인과 불확실성의 영향을 받으며, 이로 인해 실제 결과는 미래 예측 진술에 설명된 내용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은 흔히 ‘기대하다’, ‘예상하다’, ‘의도하다’, ‘계획하다’, ‘믿다’, ‘할 것이다’, ‘추정하다’, ‘~일 것이다’, ‘목표하다’ 등의 특정 단어 및 그 변형어 또는 부정어를 포함한다. 특히, ADI와 맥심 간의 거래가 예상 날짜에 종료되기까지 잔여 조건을 일부 또는 전혀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코로나19 대유행의 기간, 범위 및 영향의 정도에 대한 불확실성; 글로벌 경제 상황이나 신용 및 금융 시장의 안정, 소비자 신뢰 저하, 고객 지출 감소 등 정치적이고 경제적인 불확실성; 원자재 수급, 서비스, 공급 또는 생산성의 변화; 지리적 범위나 제품 또는 고객 구성의 변화; 수출 분류, 수출입 규정 또는 관세의 변경; 현행 세법에 근거한 ADI 또는 맥심의 예상 세율 추정치의 변경; ADI가 맥심의 비즈니스 및 기술을 성공적으로 통합하는 능력; 제안된 거래의 예상 이익과 시너지 효과 및 결합된 회사의 성장 전망이 적시에 충분히 또는 완전히 달성되지 않을 위험; 제안된 거래와 관련된 소송 가능성 또는 소송 문제에서의 불리한 결과; ADI 또는 맥심이 핵심 인력을 유지 및 고용할 수 없을 위험; 거래 조건이 적시에 또는 전혀 충족되지 않거나 예상 세금 처리 등 예상 조건에 따라 거래가 종료되지 않을 위험을 포함해 제안된 거래의 종료 시기와 관련된 위험; 거래, 사업 파트너의 대응 및 거래 발표 및 미결의 결과로 인한 정체에 따른 예상치 못한 난관 또는 지출; ADI 보통주의 장기적인 가치의 불확실성; 거래 관련 문제에 대한 관리 시간의 유용 등의 중요한 요인과 불확실성으로 인해 미래예측진술에 기술된 내용은 실제 결과와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실제 결과가 미래예측진술에 기술된 내용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는 기타 요인을 설명하는 추가 정보는 ADI 및 맥심의 정기 보고서, ADI 및 맥심의 최신 분기 보고서(양식 10-Q), 연간 보고서(양식 10-K) 등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기타 자료를 참조하면 된다. 미래예측진술은 경영진의 현재 예상을 나타내므로 본질적으로 불확실하며 현재 날짜를 기준으로 작성된다. 법에서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ADI와 맥심은 새로운 정보의 결과로서, 또는 후속 사건이나 상황 등을 반영하기 위해 미래예측진술을 갱신할 의무를 갖지 않는다.

(ADI-WEB)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82300519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nalog.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