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Now, 스웜64 및 맵와이즈 인수로 솔루션 포트폴리오 강화

데이터베이스 성능 소프트웨어 기업 스웜64(Swarm64) 인수로 기업 고객 대량 데이터 소스 보다 신속하게 처리 가능
실내 매핑 및 경로 탐색 기업 맵와이즈(Mapwize) 인수로 고객의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에서 모바일 매핑과 사무 환경 탐색 기능 제공

2021-08-23 09:50 출처: ServiceNow, Inc. (뉴욕증권거래소 NOW)

산타클라라,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더 나은 업무 환경을 제공하는 디지털 워크플로 선도 기업 ServiceNow가 스웜64(Swarm64), 맵와이즈(Mapwize)를 인수한다고 발표했다.

ServiceNow는 스웜64를 인수해 고객이 데이터를 더욱더 효과적으로 관리해 복잡한 고속 데이터 분석을 대규모로 실행할 수 있도록 하고, 맵와이즈 인수를 통해 직원들에게 향상된 업무 공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데이터베이스 성능 및 확장 분야의 선두업체인 스웜64는 대규모 지능형 워크플로를 지원하고 동급 최고 성능 및 확장성을 가능하게 하는 분석 및 트랜잭션 데이터베이스 기능을 제공한다. ServiceNow는 스웜64를 통해 고객이 다양한 분야에서 데이터를 보다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관리해 복잡한 고속 데이터 분석을 대규모로 실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번 스웜64의 인수는 오픈 소스 분야에 대한 ServiceNow의 지속적인 투자를 의미한다. 이를 통해 ServiceNow는 엔지니어링 등급에 새로운 데이터베이스 인재풀을 추가할 예정이다. 특히 스웜64의 오픈 소스 기반 데이터베이스 기술은 대규모 데이터셋에 적합하다. 이에, 궁극적으로 고객은 대량의 데이터 트랜잭션을 처리하고 정교한 분석을 실시간으로 실행하는 데 필요한 전사적 차원의 통찰력을 얻을 수 있다.

ServiceNow는 이와 함께 실내 매핑 및 경로 탐색 기업인 맵와이즈를 인수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인수를 통해 ServiceNow는 직원들이 데스크톱 또는 모바일 기기에서 사무실 환경 탐색뿐만 아니라 좌석·회의실·업무 공간 등을 예약할 때 활용할 수 있는 실내 지도 기능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맵와이즈 기능을 통해 시설 관리팀은 직원들의 사용 추이와 변화하는 요구 사항에 따라 사무실 플로어 맵을 관리하고 업데이트할 수 있다.

맵와이즈를 통해 직원들은 업무 환경을 더욱 쉽게 탐색하고 생산성 유지에 필요한 업무 공간 관련 정보와 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게 됐다. 이를 통해 ServiceNow는 직원 경험의 미래를 앞당긴다는 계획이다. ServiceNow는 나우플랫폼(Now Platform) 및 워크플레이스 서비스 딜리버리 스위트(Workplace Service Delivery Suite)에 맵와이즈 기능을 포함할 예정이며, 맵와이즈의 △매핑 솔루션 △제품 기능 △기술 인재를 기반으로 ServiceNow의 기존 업무 환경 서비스 제공 기능을 보완하고 강화할 것이다.

ServiceNow는 2021년 3분기에 스웜64 및 맵와이즈 인수를 완료할 예정이다.

미래 예측 진술

이 자료에는 ServiceNow의 Swarm64 인수와 관련된 기대, 신념, 계획, 의도 및 전략에 대한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돼 있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에는 미래의 제품 역량과 제품 및 ServiceNow에 대한 기대 편익에 대한 진술이 포함된다. 미래 예측 진술에는 알려진 위험과 알려지지 않은 위험과 불확실성이 적용되며, 실제 결과가 미래 예측 진술에 의해 예상되거나 암시된 것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는 잠재적으로 부정확한 가정에 기초한다. 그러한 위험이나 불확실성이 구체화되거나 가정 중 하나라도 부정확하다고 판명될 경우, 우리의 결과는 미래 예측 진술에 의해 표현되거나 암시된 결과와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당사는 미래 예측 진술을 갱신할 의무를 지지 않으며 그럴 의도도 없다. 실제 결과가 모든 미래 예측 진술에 있는 결과와 크게 다를 수 있는 요인으로는 제한 없이 Swarm64의 기술을 플랫폼에 통합하거나 통합할 수 없는 점, Swarm64의 취득 기술과 관련된 예상치 못한 비용, 잠재적인 세금 문제, 비즈니스 중단 및 관리 주의 및 기타 리소스 전환 그리고 Swarm64의 비즈니스와 관련된 알려지지 않은 잠재적인 부채 등이 있다. 당사의 재무 및 기타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요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수시로 제출하는 서류에 포함돼 있다.

이 자료에는 ServiceNow의 Mapwize 인수와 관련된 기대, 신념, 계획, 의도 및 전략에 대한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돼 있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에는 미래의 제품 역량과 제품 및 Service Now에 대한 기대 편익에 대한 진술이 포함된다. 미래 예측 진술은 알려진 위험과 알려지지 않은 위험과 불확실성의 영향을 받으며, 실제 결과가 미래 예측 진술에 의해 예상되거나 암시된 것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는 잠재적으로 부정확한 가정을 기반으로 한다. 그러한 위험이나 불확실성이 구체화되거나 가정 중 하나라도 부정확하다고 판명될 경우, 우리의 결과는 우리가 하는 미래 예측 진술에 의해 표현되거나 암시된 결과와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당사는 미래 지향적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를 지지 않으며 업데이트할 의도는 없다. 실제 결과가 모든 미래 예측 진술에 있는 결과와 크게 다를 수 있는 요인으로는 Mapwize의 기술을 우리의 플랫폼에 통합하거나 통합하는 것, Mapwize의 핵심 직원을 보유할 수 없는 것, Mapwize의 취득 기술과 관련된 예상치 못한 비용, 잠재적인 세금 문제, 비즈니스 중단 및 관리 주의 및 기타 리소스 전환, Mapwize의 사업과 관련된 잠재적인 알려지지 않은 부채 등이 있다. 당사의 재무 및 기타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요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수시로 제출하는 서류에 포함돼 있다.

ServiceNow 개요

ServiceNow (NYSE: NOW)는 디지털 워크플로우 서비스 기업으로, 기업의 더 나은 업무 환경을 지원한다.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과 솔루션은 직원과 기업에게 향상된 경험을 제공하고, 생산성을 제고한다.

2021년 ServiceNow, Inc. 무단 전재 금지 ServiceNow, ServiceNow 로고, Now, Now Platform 및 기타 ServiceNow 마크는 미국 및/또는 기타 국가에서 ServiceNow, Inc.의 상표 및/또는 등록 상표다. 기타 회사 이름, 제품 이름 및 로고는 관련 회사의 상표일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