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과 왈라비 메디컬, 온도 관리 제품 중국 유통 계약 체결

2021-08-23 10:00 출처: ZOLL Medical Corporation

챌름스퍼드, 매사추세츠--(뉴스와이어)--아사히 카세이(Asahi Kasei)의 자회사로 의료기기 및 관련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생산하는 졸 메디컬 코퍼레이션(ZOLL® Medical Corporation)과 뇌졸중 및 심장마비 치료에 주력하는 의료기기 기업인 왈라비 메디컬 테크놀로지스(Wallaby Medical Technologies)가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발표했다.

이에 따라 왈라비는 중국에서 졸의 온도 관리 제품 판매 및 유통을 관리하게 된다.

중국에서는 매년 심장마비로 54만4000명[1], 뇌졸중으로 179만 명[2]이 사망한다. 졸 서큘레이션(ZOLL Circulation)의 닐 존스톤(Neil Johnston) 사장은 “졸이 왈라비와 협력해 중국 시장에서 서모가드 XP(Thermogard XP®) 사용을 더욱 확대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이에 따라 더 많은 환자들이 우수한 품질의 표적 온도 관리(TTM)를 통해 혜택을 보게 된다”고 말했다.

고품질의 표적 온도 관리는 유도 속도에 의존해 특정 온도에 도달하고 장시간 제어되는 재가온 단계를 포함하는 냉각 및 적정 체온 단계를 통해 특정 온도를 정확하게 유지한다[3]. 현재의 냉각 장치는 속도와 정밀도 면에서 기능의 차이가 매우 다양하지만 용량을 선택하는 데는 상당한 특별함을 요구한다. 고품질 표적 온도 관리 프로그램의 목표는 환자가 퇴원하는 시점에 신경학적으로 우수한 결과를 보일 수 있는 잠재력을 높이는 것이다[3][4]. 신경학적으로 손상되지 않은 상태로 퇴원하는 환자는 더 쉽게 회복하는 경우가 많고 이전의 일상 생활로의 복귀를 포함해 정상적인 생산성 및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하는 삶으로의 복귀 등 장기적으로 더 우수한 삶의 질을 유지할 수 있다[5][6].

Thermogard XP 혈관 내 온도 관리 시스템(IVTM™)은 의료 서비스 제공자에게 고품질 TTM의 특징과 같은 정확성과 속도를 제공해 심장마비를 극복한 생존자들 사이에서 임상적으로 입증된 신경학적 결과를 개선시킨다[7][9]. 이 시스템은 임상의들이 환자의 특수한 요건에 따라 심부 온도를 관리할 수 있게 해주는 열 교환 카테터 제품군을 포함한다. 미국 내 심장마비 환자에게 IVTM을 사용하는 것은 FDA의 승인을 아직 받지 못했다.

마이클 알퍼(Michael Alper) 왈라비 메디컬 CEO는 “왈라비 메디컬은 뇌졸중과 심장마비로 고통받는 수많은 생명을 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의료 기술 기업이 된다는 비전을 추구하면서 첨단 기술을 통해 중국의 환자 치료를 개선하는 데 전념한다”며 “Thermogard XP 혈관내 온도 관리 시스템은 이런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종합적인 제품 포트폴리오의 중요한 부분”이라고 말했다.

졸 메디컬 코퍼레이션(ZOLL Medical Corporation) 개요

아사히 카세이(Asahi Kasei) 그룹의 계열사인 졸 메디컬 코퍼레이션(ZOLL Medical Corporation)은 응급 치료를 개선하고 생명을 구하는 동시에 임상 및 운영 효율성을 높이는 의료기기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개발·판매하고 있다. 제세동 및 심장 모니터링, 혈액 순환 개선 및 심폐소생술 피드백, 과포화 산소 요법, 데이터 관리, 인공호흡 및 치료 온도 관리를 위한 제품을 공급하는 졸은 임상의, 응급 의료 요원 및 소방관은 물론 구조 요원들이 심각한 심폐 상태에서 환자 상태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는 기술을 종합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zoll.com 를 참조하면 된다.

아사히 카세이(Asahi Kasei) 개요

아사히 카세이(Asahi Kasei) 그룹은 전 세계인들의 생명과 삶에 기여하고 있다. 1922년 암모니아 및 셀룰로오스 섬유 사업으로 창립한 이래 아사히 카세이는 날로 진화하고 있는 모든 연령대의 요구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포트폴리오를 바꾸면서 꾸준히 성장해왔다. 전 세계에 4만명이 넘는 직원을 두고 있는 회사는 원재료, 가정 및 의료 등 3대 사업 부문을 통해 세계적으로 해결해야 할 과제에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지속 가능한 사회에 이바지하고 있다. 의료 사업으로는 급성 중환자 치료, 투석, 치료적 성분채집술, 수혈 및 바이오 치료제 제조를 위한 장치 및 시스템 그리고 의약품 및 진단 시약 등이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www.asahi-kasei.com 를 참조하면 된다.

왈라비 메디컬(Wallaby Medical) 개요

왈라비 메디컬은 뇌졸중 치료용 의료기기 제품 개발과 상용화에 주력하고 있다. 왈라비의 제품에는 뇌동맥류 및 기타 신경혈관 이상 치료에 사용되고 기술적으로 차별화된 신경 색전 코일 시스템인 애비니어 코일 시스템(Avenir Coil System)과 허혈성 뇌졸중 및 출혈성 뇌졸중 치료를 위한 에스퍼런스 DAC (Esperance DAC) 카테터 등이 있다. 왈라비의 제품은 20개국 이상에서 판매 중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www.wallabymedical.com 를 참조하면 된다.

© 2021 졸 메디컬 코퍼레이션. 복제 불허. IVTM, Thermogard XP 및 ZOLL은 미국 및/또는 기타 국가에서 졸 메디컬 코퍼레이션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이다. 기타 모든 상표는 각 소유자의 자산이다.

[1] Zhang et al. P Europace, Volume 17, Issue suppl_2, October 2015.

[2] GBD 2016 Stroke Collaborators (Johnson CO, et al.). Lancet Neurol. 2019;18:5:439-458. Epub 2019 Mar 11.

[3] Taccone, et al: Critical Care (2020) 24:6.

[4] Institute of Medicine. 2015. Strategies to Improve Cardiac Arrest Survival: A Time to Act. Washington, DC: The National Academies Press.

[5] Sawyer et al. Circulation Volume 141, Issue 12, 24 March 2020; Pages e654-e685.

[6] Kongpolprom et al. Indian Journal of Critical Care Medicine, January 2019; 23(1),20-26.

[7] Bartlett et al. Resuscitation 146 (2020) 8295.

[8] Calabró et al. Critical Care (2019) 23:285.

[9] Liao et al. Critical Care (2020) 24:27.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zoll.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