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사이버대, 재학생·졸업생 대상 고려대학교 시설 이용 혜택 제공

2021-07-29 14:30 출처: 고려사이버대학교

고려사이버대학교 홍보 모델

서울--(뉴스와이어)--고려사이버대학교(총장 김진성)는 재학생과 졸업생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고려대학교 시설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고려사이버대 재학생과 직계가족은 고려대학교의료원 이용 시 고려대학교 재학생 및 직계가족과 동일하게 진료비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고려대학교의료원은 의과대학과 안암, 구로, 안산 등 3개의 부속병원 등을 총괄하는 종합의료기관이다.

재학생 및 졸업생은 고대병원 장례식장 이용 시 빈소 사용료도 감면받을 수 있다.

또 고려사이버대 재학생은 고려대학교 도서관 자료를 열람할 수 있다. 고려대 중앙도서관은 자료실 4개 층과 서고 7개 층으로 구성돼 있으며 인문·사회과학 분야의 130만여 장서를 소장하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뿐만 아니라 고려사이버대 재학생과 휴학생은 고려대학교 아이스링크와 낙산·대천수련관을 이용할 때 할인 혜택을 받으며 재학생·졸업생 본인과 자녀는 고려대 교우회관 웨딩홀 및 연회장 이용 시 고려대 교우와 동일한 혜택을 받는다.

한편 고려사이버대학교는 7월 21일부터 8월 13일까지 2학기 2차 신·편입생 모집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고려사이버대학교 개요

고려사이버대학교는 2001년 ‘창조와 봉사’의 교육 이념을 바탕으로 설립된 국내 최초의 사이버대학교로, 대한민국 대표 명문 대학인 고려대학교와 함께 고려중앙학원에 소속된 4년제 고등교육기관이다. 우수한 교육 과정, 체계적인 학생 지원, 국내외 최고 기관들과 산학 협력을 통해 고려대학교의 교육 철학을 사이버 교육으로 구현하고 있다. 2001년 7개 학과, 입학생 796명으로 시작한 고려사이버대학교는 2021년 현재 8개 학부, 19개 학과, 9개 전공, 재적생 수 1만여 명 이상의 종합 대학교로 성장했다.

웹사이트: http://www.cuk.edu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