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사그리드, ‘2021 스토리지 어워드’ 결선 진출

계층화 백업 스토리지 기업으로 제18회 ‘더 스토리즈’ 6개 부문 후보에 올라

2021-07-28 15:40 출처: ExaGrid Systems, Inc.

말버러, 매사추세츠--(뉴스와이어) 2021년 07월 28일 -- 업계 유일의 계층화 백업 스토리지(Tiered Backup Storage) 솔루션 기업인 엑사그리드(ExaGrid®)가 제18회 연례 스토리지 어워즈(Storage Awards)의 6개 부문 후보에 올랐다고 27일 발표했다.

엑사그리드는 올해의 엔터프라이즈 백업 하드웨어 기업상(Enterprise Backup Hardware Company of the Year), 올해의 스토리지 혁신상(Storage Innovators of the Year), 이뮤터블 스토리지 벤더상(Immutable Storage Vendors), 올해의 스토리지 성능 최적화 기업상(Storage Performance Optimization Company of the Year), 올해의 스토리지 제품상(Storage Product of the Year) 및 올해의 스토리지 기업상(Storage Company of the Year) 부문 결선에 진출했다. 현재 각 부문의 우승자를 결정하기 위한 투표가 진행 중이며 마감은 2021년 9월 8일이다. 올해 우승자는 2021년 9월 22일에 런던에서 열리는 ‘제18회 더 스토리즈(The Storries XVIII)‘ 시상식에서 발표된다.

그레이엄 우즈(Graham Woods) 엑사그리드 국제 시스템 엔지니어링 부사장은 “6개 부문에 후보로 지명돼 매우 영광스럽다. 2020년 행사가 팬데믹으로 취소됐다가 올해 시상식이 다시 열린다니 다행으로 생각한다. 업계의 다른 리더들과 함께 축하를 보내며, 9월 런던에서 낯익은 분들을 만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엑사그리드는 올해 초 현존하는 최대 어플라이언스인 EX84를 포함하는 새로운 계층형 백업 스토리지 어플라이언스 라인을 출시했다. 32개의 EX84 어플라이언스로 구성된 최대 엑사그리드 시스템은 43PB의 논리 데이터로 최대 2.69PB 용량의 전체 백업을 수행할 수 있으며, 이전 EX63000E 모델에 비해 랙 효율이 33% 향상됐다. 엑사그리드의 EX 어플라이언스 제품군은 ‘올해의 스토리지 제품‘에 출품됐다.

이뮤터블 스토리지 벤더상 부문 후보 지명은 엑사그리드의 ‘리텐션 타임-락(Retention Time-Lock)’의 기여가 크다. 이 기능은 기업이 시간 잠금 설정으로 보존 층(Retention Tier)의 삭제 요청 처리를 지연시켜 해커들의 접근에 따른 피해를 줄인다. 비 네트워크 연결 계층, 일정 기간 삭제 지연, 변경 또는 수정이 불가한 이뮤터블 개체의 조합은 엑사그리드 고객이 랜섬웨어의 공격을 받은 후 데이터를 복구하고 보존할 수 있도록 하는 엑사그리드 리텐션 타임-락 솔루션의 구성 요소다.

엑사그리드의 빌 앤드류스(Bill Andrews) 사장 겸 CEO는 “많은 기업이 랜섬웨어 공격에 대비해 인프라를 강화하고 있다. 엑사그리드의 리텐션 타임-락 기능은 기업이 공격을 차단하지는 못하지만, 기본 스토리지나 타 네트워크 연결 스토리지에서는 삭제되거나 암호화되기 쉬운 가장 최근의 백업 데이터를 복구해 공격의 영향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뮤터블 스토리지 벤더상 후보에 올라 이 기능을 인정받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엑사그리드 계층형 백업 스토리지(Tiered Backup Storage) - 백업의 모든 것

엑사그리드는 가장 빠른 백업을 위해 디스크에 직접 데이터를 기록하고 가장 빠른 복구 및 VM 부팅을 위해 디스크에서 직접 복원하는 성능 계층인 프런트- 엔드 디스크-캐시(front-end disk-cache) 랜딩 존(Landing Zone)을 갖춘 계층형 백업 스토리지를 공급한다. 장기 보존 데이터는 중복 제거되는 데이터 저장소인 보존 계층으로 계층화돼 보존 스토리지의 양과 그에 따른 비용을 줄인다. 이러한 이중 계층(2-tier) 방식은 가장 낮은 비용의 스토리지 효율성으로 가장 빠른 백업 및 복구 기능을 지원한다.

또한 엑사그리드는 데이터 증가에 따라 간단히 어플라이언스를 추가하는 확장형(scale-out) 아키텍처를 제공한다. 각 어플라이언스는 프로세서, 메모리 및 네트워크 포트를 포함하므로 데이터 증가에 따라 필요한 모든 리소스를 사용해 고정 길이의 백업 창을 유지할 수 있다. 확장형 스토리지는 높은 비용의 대대적인 업그레이드가 필요 없으며 동일한 확장형 시스템에서 다양한 크기와 모델의 어플라이언스를 혼용할 수 있어 제품 노후화를 막고 사전 또는 사후 IT 투자를 줄여준다.

엑사그리드(ExaGrid) 개요

엑사그리드는 독보적인 디스크 캐시 랜딩 존과 장기 보존 저장소, 확장형 아키텍처를 통해 계층화 백업 스토리지를 제공한다. 엑사그리드의 랜딩 존은 가장 빠르게 백업 및 복원하고 VM에서 즉시 복구한다. 보존 저장소는 가장 저렴한 비용으로 데이터를 장기 보존하게 한다. 엑사그리드의 확장형 아키텍처에는 모든 어플라이언스가 포함돼 데이터가 증가해도 고정 길이의 백업 창을 유지하게 해 높은 비용의 전면적인 업그레이드를 할 필요가 없게 하고 제품 노후화를 방지한다. 엑사그리드는 네트워크에 연결되지 않은 계층, 삭제 지연, 불변의 객체 등을 통해 랜섬웨어 공격 복구를 돕는 2개 계층 백업 스토리지 접근 방식을 제공하는 유일한 기업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exagrid.com)나 링크트인을 참조하면 된다. 고객사들의 엑사그리드 경험과 그들이 백업 시간을 얼마나 단축하는지는 고객 성공 사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Grid는 엑사그리드 시스템즈(ExaGrid Systems, Inc.)의 등록 상표다. 다른 모든 상표는 각 해당 소유자의 재산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72700514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