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스탁 문지인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참여

2021-07-29 08:30 출처: 리얼스탁

리얼스탁 문지인 대표가 SNS를 통해 펼쳐지고 있는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7월 29일 -- 국내 NO 1. 증권방송 리얼스탁 문지인 대표가 케이블 방송 팍스경제TV 홍당무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생생정보 이무학 전문가, 김효미 아나운서와 함께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29일 밝혔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과 안전한 교통문화 정착을 위해 지난해 12월부터 행정안전부가 추진해 온 국민 참여형 공익 캠페인이다.

지목을 받은 참가자가 어린이 교통안전 슬로건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이 적힌 피켓을 들고 사진을 촬영해 SNS에 공유하고 다음 참가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이다.

법무법인 바른 김재호 전 대표변호사의 지명으로 이번 챌린지에 동참하게 된 리얼스탁 문지인 대표는 “미래의 희망이자 꿈나무인 어린이들을 위한 캠페인에 참여하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이번 챌린지 참여를 계기로 어린이들이 더 안전한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교통안전 실천에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리얼스탁 문지인 대표는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의 다음 참여자로 안상근 가야대 부총장, 홍주의 대한한의사협회 회장, 이주홍 참바로병원 원장을 지목했다.

리얼스탁 개요

리얼스탁은 2008년 설립된 국내 최초 선물옵션 전문 온라인 증권방송 업체이며, 온라인 방송 채널을 비롯해 팍스경제TV 방송과 오프라인 아카데미, 강연회, 증권 서적 출간 등 왕성한 활동을 통해 개인투자자에게 유익한 투자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선물옵션 분야 가입회원수 1위, 고객만족도 1위의 명실상부한 최고의 사이트로 자리매김하고 있고, 최근 주식분야도 진출해 대한민국 주식 개미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주식투자 100문 100답’ 도서를 한국경제신문사를 통해 출판했다. 1500만명 시청 권역을 두고 있는 케이블 방송 팍스경제TV ‘홍당무’ 프로그램을 매일 저녁 9시~10시까지 리얼스탁 전문가들이 출연해 진행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