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머슨, 지속가능경영과 탈탄소화 논한다

8월 18일, 유튜브 라이브로 무료 웨비나 개최

2021-07-27 16:18 출처: 한국에머슨

한국에머슨이 ‘지속가능경영과 탈탄소화’를 주제로 웨비나를 실시한다

용인--(뉴스와이어) 2021년 07월 27일 -- 한국에머슨이 글로벌 기업의 새로운 과제로 떠오른 지속가능경영과 탈탄소화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한국에머슨은 8월 18일 ‘지속가능경영과 탈탄소화’를 주제로 웨비나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에머슨은 그동안 고객의 가장 까다로운 문제를 해결하고 예측 가능한 성공을 달성할 수 있도록 전문성과 기술력 및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전 세계적으로 기업의 책임 있는 경영과 지구온난화가 주목받으며 분야를 막론하고 ‘지속가능경영’과 탈탄소화가 기업들의 과제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공정 자동화 솔루션’과 ‘상업·주거용 솔루션’의 글로벌 선두주자인 에머슨이 지속가능경영과 탈탄소에 대해 고민하고 함께 풀어가는 계기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웨비나를 진행한다.

오후 2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마이크 트레인(Mike Train) Chief Sustainability Officer, Emerson이 ‘에머슨의 지속가능 전략과 고객의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노력’을 주제로 키노트 연설을 맡는다.

이어 수잔 휴즈(Susan Hughes) President of Asia Pacific, Emerson Automation Solutions과 충 첸 화이(ChenFai Chung) Vice President&General Manager of North Asia, Emerson Automation Solutions이 ‘아시아 및 대한민국의 지속가능 전략’에 대한 의견을 밝힐 예정이다.

이어 발표 세션에서는 김방희 한국수소산업협회 회장은 ‘산업계에서 수소의 역할과 글로벌 수소경제에 참여하기 위한 계획’이란 주제로, 김태형 포스코 수소사업실 수요개발그룹장은 ‘저탄소 요구에 맞는 새로운 비즈니스 영역과 사회적 책임’, 이지향 에머슨 이사는 ‘고객의 지속가능 경영을 실현하는 에머슨의 솔루션’을 주제로 각각 설명에 나선다.

이번 웨비나 사전신청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참석자 중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질문자 10명에게는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증정한다.

한국에머슨은 앞으로도 다양한 주제에 대한 웨비나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고 해결책을 제시할 방침이다.

한국에머슨은 고객의 지속가능경영과 탈탄소화를 지원하는 다양한 솔루션을 갖추고 있다며 이번 웨비나를 통해 다양한 솔루션과 인사이트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에머슨 개요

한국에머슨 오토메이션 솔루션즈는 프로세스, 하이브리드, 개별 제조사의 생산을 극대화하며, 에너지와 운영비를 최적화하는 동시에 직원과 환경을 보호한다. 에머슨 오토메이션 솔루션즈 서비스 제공 분야는 해양 및 석유, 가스, 화학, 정제, 생활과학, 에너지 생산, 자동화, 반도체 등 다양한 산업을 포괄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