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프로, 2021년 마이크로소프트 올해의 애플리케이션 현대화 파트너로 선정돼

위프로, 비즈니스 혁신 리더십으로 2년 연속 명성 얻어

2021-07-26 15:55 출처: Wipro Limited (인도국립증권거래소 WIPRO)

뉴욕/방갈로르, 인도--(뉴스와이어)--정보 기술, 컨설팅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 서비스 분야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위프로 리미티드(Wipro Limited)(뉴욕증권거래소: WIT, 뭄바이증권거래소: 507685, 인도증권거래소: WIPRO)가 애플리케이션 현대화 부문에서 2021년 올해의 마이크로소프트 파트너상(Microsoft Partner of the Year Award)을 받았다고 23일 발표했다.

위프로는 2021년 올해의 AI 파트너 부문에서도 최종 후보로 선정돼 여러 부문의 혁신기업으로 명성을 굳건히 했다.

이 같은 인정은 마이크로소프트와의 확고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한 한계를 뛰어넘는 위프로의 심도 있는 전문성과 역량을 돋보이게 한다. 위프로는 각기 다른 버전의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이 담긴 수백 대의 서버를 망라하는 복잡한 고객 환경에서 작업하는 경우일지라도 고객이 각자의 비즈니스 요구사항을 충족하고 퍼블릭 클라우드의 기능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위프로 리미티드의 매니징 파트너인 라잔 콜리(Rajan Kohli)는 “글로벌 기업들은 전례 없는 규모와 속도로 현대화를 수용해왔고, 지난해와 같은 수요는 누그러질 기미를 보이지 않는다”며 “2년 연속 마이크로소프트 올해의 파트너로 선정돼 영광”이라고 말했다. 이어 “경쟁이 치열한 애플리케이션 현대화 부문에서 이런 명성을 얻은 것은 우리의 전문성과 마이크로소프트와의 소중한 파트너십, 애플리케이션 현대화를 단순화하고 고객의 디지털 전환 여정을 가속하는 위프로의 추진력을 입증하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올해의 마이크로소프트 파트너상은 지난 한 해 동안 마이크로소프트를 기반으로 하는 뛰어난 솔루션을 개발해 공급한 파트너들을 인정하는 것이다. 이 상은 전 세계 100여 개 나라의 4400개가 넘는 후보자 중에서 선정된 수상자들을 부문별로 분류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글로벌 파트너 솔루션, 채널 세일즈 및 채널 최고책임자인 로드니 클라크(Rodney Clark) 부사장은 “2021년 마이크로소프트 올해의 파트너상 수상자와 결선 진출자를 발표하게 돼 영광”이라며 “이 놀라운 파트너들은 클라우드에서 에지까지 세계 최고 수준의 솔루션을 구축하는 데 심오한 노력을 기울였고 우리의 생태계가 제공해야 하는 가장 빛나는 최고의 것을 대표한다”고 말했다.

위프로와 마이크로소프트는 규모에 상관없이 모든 기업이 운영을 단순화하고, 비즈니스를 가속하고, 고객 경험을 강화하도록 지원하기 위해 20년 넘게 협력해 왔다. 더욱이 위프로는 2020년 3월 마이크로소프트 사업단을 출범시키면서 마이크로소프트의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서비스를 활용하는 솔루션 제품을 강화했다. 위프로는 자체적인 디지털 전환 여정을 위해 애저 클라우드를 채택하기도 했다.

위프로 리미티드(Wipro Limited) 개요

위프로 리미티드(Wipro Limited)(뉴욕증권거래소: WIT/ 봄베이증권거래소: 507685/ 인도국립증권거래소: WIPRO)는 정보 기술, 컨설팅, 비즈니스 프로세스 서비스 분야의 글로벌 선도 기업이다. 강력한 인지 컴퓨팅, 하이퍼 자동화, 로봇 공학, 클라우드, 분석 및 신흥 기술을 활용해 고객들이 디지털 세계에 적응하고 사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포괄적인 서비스 포트폴리오, 지속 가능성을 위한 노력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 수행으로 잘 알려진 위프로 리미티드는 20만여명의 성실한 직원이 6개 대륙에서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아이디어를 발견하고 결론을 도출하며 더 나은 대담한 미래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 가운데 위프로의 미래 성장 전망에 관한 특정 진술은 미래예측에 관한 진술로서 많은 위험성과 불확실성을 담고 있다. 이런 위험성과 불확실성 때문에 실제 결과는 미래예측진술 내용과 실질적으로 달라질 수도 있다. 여기에는 △회사 순익, 매출, 수익 변동과 불확실성 △회사의 성장 촉진 및 관리 능력 △IT 서비스 업계의 치열한 경쟁 △회사의 비용 경쟁력 유지 역량 △인도 시장의 임금 상승 △회사의 고숙련 전문가 확보 및 유지 역량 △정액·정기 계약 시 시간 비용 초과 가능성 △고객 집중 △이민 규제 △회사의 해외 지사 관리 역량 △주요 시장의 기술 수요 감소 △통신 네트워크 두절 △잠재적 합병 건의 성공적인 마무리 및 통합 역량 △서비스 계약 손해배상 책임 △전략적 투자사의 성공 △정부의 재정 인센티브 철회 △정치 불안 △전쟁 △자본 조달 또는 인도 해외 기업 인수 관련 법적 규제 △지적 재산의 무허가 사용 △회사 사업 및 업계에 영향을 주는 경제 전반 여건 등과 관련된 위험성과 불확실성이 해당되나 이에 국한되는 것은 아니다. 코로나19 팬데믹 여파로 기술 투자가 감소해 위프로 제품 수요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 또 우리 제품에 대한 수요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고객 지출 비율에 영향을 미치며 고객의 제품 구매 능력이나 의지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잠재 고객의 구매 결정을 지연시키고, 현장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능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또 고객에게 제공하지 못하거나 제공이 지연되면 앞으로 판매, 운영 결과 및 전반적인 재무 성과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코로나19 팬데믹과 관련된 통제 밖 여러 외부적 요인에 따른 악영향도 배제할 수 없다. 이 밖에 회사의 미래 운영 실적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위험성은 위프로가 미국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자료(20-F 양식 연례 보고서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에 더 자세히 기술돼 있다. 해당 자료는 SEC 웹사이트(www.sec.gov)에서 볼 수 있다. 위프로는 SEC 제출 자료나 주주 대상 보고서를 통해 수시로 추가적인 미래예측진술을 서면 또는 구두로 작성할 수 있다. 위프로는 자체적으로 또는 대리인이 수시로 작성한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할 책임이 없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72300530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wipro.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