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무더위 속 딜리버리 5배 증가 이벤트로 고객 지원 확대

폭염으로 배달 수요 급증, 7월 1일~21일 배달 매출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약 5배 증가
요기요·배달의민족과 다양한 이벤트 진행해 고객 지원 나서

2021-07-26 12:20 출처: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 무더위 속 딜리버리 5배 증가 이벤트 통해 고객 지원 확대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7월 26일 -- 낮 최고 기온이 35도 안팎을 넘나드는 등 폭염으로 배달 수요가 늘어나는 가운데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배달 매출이 큰 폭으로 증가했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현재 전용 패키지 개발, 이벤트 등으로 고객 딜리버리 경험 확대에 앞장서고 있다.

투썸플레이스에 따르면 7월 1일부터 21일까지 3주간 배달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약 5배 늘었다. 특히 ‘옥수수바 팝콘 빙수’, ‘베리바 망고 빙수’ 등 빙수 제품과 ‘피치 선샤인 에이드’, ‘샤인머스캣 청포도 에이드’ 여름 시즌 음료 등 더운 날씨에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러한 추세에 맞춰 투썸플레이스는 배달 애플리케이션 배달의 민족, 요기요를 통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요기요에서는 ‘오늘의 할인’ 이벤트를 통해 7월 31일까지 1만7000원 구매 시 3000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요기요 앱에 접속 후 ‘요기요 1초 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 페이지에서 결제하면 자동 할인된 금액으로 투썸플레이스 메뉴를 주문할 수 있다.

배달의민족에서는 브랜드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7월 31일까지 배달의민족에서 판매되는 투썸플레이스 메뉴를 1만9000원 이상 구매하면 3000원을 할인해준다. 배달의민족 브랜드관에서 투썸플레이스를 선택한 뒤 3000원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하고, 쿠폰을 적용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투썸플레이스 홍보 담당자는 “사회적 거리 두기 및 무더위로 외출이 어려워진 요즘, 배달 서비스를 활용해 매장에서 즐길 수 있는 투썸의 메뉴를 원하는 장소에서 그대로 즐기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투썸의 맛있는 커피와 디저트가 고객들의 지친 일상에 소소한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