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타비아, 독자적인 구리 인쇄 기술 개발

완전한 합금 채택이 가능한 GRCop-42 재료 요소 및 용해 사양

2021-07-21 13:30 출처: Sintavia, LLC

할리우드, 플로리다--(뉴스와이어) 2021년 07월 21일 -- 차세대 비행 및 발사체 부품 설계자이자 3D 프린팅 업체인 신타비아(Sintavia, LLC)가 NASA와 민간 우주 비행 회사에서 로켓 추력실 조립에 사용하는 구리 합금인 GRCop-42를 이용한 독점 인쇄 기술을 개발했다고 20일 발표했다.

독자적인 파라미터 세트와 가공후 열처리를 결합한 이 신기술은 EOS의 M400-4 프린터에서 개발됐으며 최소 밀도는 99.94%, 최소 인장강도는 28.3ksi, 최소 극한 항복강도는 52.7ksi, 최소 연신율은 32.4%다. 중요한 것은 이 기술이 가공후 단계에서 고온의 등압 성형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생산 시간과 복잡성 및 비용을 줄인다는 점이다.

신타비아의 파블로 얼(Pavlo Earle) 엔지니어링 부사장은 “이번 기술 개발은 신타비아의 지속적인 물질 개발 노력을 공개적으로 알린 첫 사례”라며 “회사는 우수한 기계적 특성을 이용해 까다로운 재료를 비용 효율적으로 인쇄할 가능성을 열어줄 수 있는 독보적인 입지를 확보했다”고 말했다. 이어 “무엇으로 보나 적층 제조가 매우 어려운 금속인 GRCop-42에서 이런 수준의 성과를 낼 수 있었다”며 “이는 항공, 국방 및 우주 산업의 적층 제조 응용에 관한 신타비아의 글로벌 리더 지위를 더욱 공고히 한다”고 덧붙였다.

얼은 “신타비아는 현재 항공, 국방, 우주 산업 전반에 사용할 수 있는 내화 합금 등 다양한 재료에 대해 독자적인 표준을 개발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신타비아(Sintavia) 개요

신타비아는 차세대 항공기를 설계하고 3D 인쇄 방식으로 제조하고 있으며 항공, 방위, 우주 산업을 위한 제품을 출시한다. 적층 제조업체 녹색무역협회(Additive Manufacturer Green Trade Association)의 창립 회원인 신타비아는 업계 최고의 품질기준을 구현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국제 우주항공산업 특별공정 관리프로그램(Nadcap) 인증 및 기타 우주항공 분야 인증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www.sintavia.com)를 참조하면 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720005415/e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