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라마다 속초 라이브 뷔페, ‘헬시 푸드 백신’ 이벤트 선봬

2021-07-20 13:00 출처: 호텔라마다속초

호텔 라마다 속초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오션갤리가 코로나 시대에 맞춰 면역력 증진 및 여름철 원기 회복을 위한 보양 메뉴와 신선함의 대표인 지중해식 샐러드 3종을 선보인다

속초--(뉴스와이어) 2021년 07월 20일 -- 호텔 라마다 속초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오션갤리가 코로나 시대에 맞춰 면역력 증진 및 여름철 원기 회복을 위한 보양 메뉴와 신선함의 대표인 지중해식 샐러드 3종을 선보인다.

건강식으로 꾸며진 이번 ‘헬시 푸드 백신’ 이벤트는 보양식 메뉴로 영양분이 풍부한 ‘능이 한방 도가니탕’, 바닷속 진귀한 해물과 피로 해소에 탁월한 전복을 넣은 ‘해물 전가복’ 요리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지중해식 샐러드로 ‘병아리콩 문어 샐러드, 그릭 샐러드, 브로콜리 토마토 샐러드 ’ 3종을 스페셜 디너 뷔페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침 조식 뷔페에서는 지중해식 샐러드와 함께 신진대사에 좋은 토종닭을 넣은 섭죽을 선보인다.

호텔 라마다 속초 정해웅 총지배인은 “헬시 푸드 백신 이벤트로 코로나 시대에 건강한 음식이 곧 면역력 증진의 길로 나갈 수 있는 만큼 코로나로 지친 심신을 달래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는 7월 24일부터 8월 21일까지 호텔 라마다 속초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오션 갤리에서 진행된다.

호텔 라마다 속초 개요

라마다 속초 호텔(이하 라마다 속초)은 지상 20층, 556개 객실을 보유한 속초 유일의 대규모 호텔로, 뛰어난 전망과 접근성이 특징이다. 서울~양양 고속도로 개통으로 서울에서 2시간 거리에 있으며, 모든 객실이 바다 전망으로 유명하다. 특히 ‘크루즈 여행’이라고 해도 좋을 만큼 광활한 동해를 코앞에 마주하고 있어 일출, 일몰까지 객실에서 편안히 감상할 수 있다. 바다 인접 호텔답게 한밤중 은은한 파도 소리까지 투숙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