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구서비스공단, 환경정보공개 대상 ‘환경부장관상’ 수상

2021-07-12 14:00 출처: 노원구서비스공단

노원구서비스공단이 환경부 주최 ‘2021년 환경정보공개 대상’ 시상식에서 환경부장관상(우수상)을 수상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7월 12일 -- 노원구서비스공단은 7월 8일 서울 은평구 한국환경산업기술원에서 열린 환경부 주최 ‘2021년 환경정보공개 대상’ 시상식에서 환경부장관상(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환경정보공개 대상은 국민의 알 권리 충족과 기업·기관의 자발적 환경 경영 확산 유도를 위해 환경 정보 공개 우수 기업 및 기관에 시상, 표창하는 환경 경영상으로, 환경 경영 동기 부여 및 제도 홍보 등이 목적이다.

상은 환경부장관상, 기술원장상으로 나뉘며 노원구서비스공단은 서울시 자치구 가운데 유일하게 환경부장관상인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번 평가에서 노원구서비스공단은 지방 공기업으로서 환경 정책에 발맞춰 친환경 경영 시스템을 구축, △ESCO 사업 △태양광 미니 발전소 설치 △온실가스 감축 △시설물종합관리시스템(FMS) 등의 다양한 친환경 경영 실적을 쌓은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노원구서비스공단은 환경정보공개 대상에서 환경부장관상(우수상)을 수상하게 돼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국민의 알 권리 충족과 친환경 경영을 위한 노력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노원구서비스공단 개요

노원구서비스공단은 노원구 발전과 구민의 복리 증진에 이바지하고자 2007년 10월 9일 설립됐다. ‘친절한 공단’, ‘안전한 노원’, ‘구민과 함께 1등 공기업’을 비전으로 친절, 책임, 혁신, 안전, 포용, 윤리를 핵심 가치로 삼고 있다.

웹사이트: https://nowonsc.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