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미디어 PW315 FHD 웹캡, Zoom 인증 획득

PW315와 Zoom은 간단하면서도 강력한 하이브리드 작업 솔루션을 제공한다

2021-07-09 14:30 출처: AVerMedia

Zoom 인증을 받은 에버미디어 PW315

에버미디어 웹캠 홍보 영상

타이베이--(뉴스와이어) 2021년 07월 09일 -- 시청각 기술의 선두 주자인 에버미디어(AVerMedia Technologies, Inc)는 PW315 풀HD 웹캠이 Zoom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Zoom과 결합한 PW315는 모든 사용자가 전문가 수준의 화상 회의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해 하이브리드 작업 환경을 위한 완벽한 솔루션을 만든다.

◇에버미디어 PW315 웹캠 기능

PW315는 1:1 회의와 소규모 회의에 이상적인 95° 시야각을 갖추고 있으며, 1080p 60fps를 지원하는 웹캠이다. 높은 프레임 속도로 영상이 흐려지지 않아 집과 사무실에서 공동 작업을 할 수 있다.

에버미디어의 무료 Camengine앱과 함께 사용할 경우 PW315는 2배 더 높은 고해상도의 zoom 기능과 사람 소리에 따라 추적이 가능한 ePTZ(Digital Pan Tilt Zoom)와 같이 콘퍼런스를 쉽고 역동적으로 만드는 고급 기능을 지원한다. 이번 인증으로 Zoom 내에서 PW315 웹캠의 모든 기능을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에버미디어 CEO인 Michael Kuo는 “시청각 분야에 대한 우리의 깊은 경험과 Zoom의 혁신적인 플랫폼을 결합해 하이브리드 작업에 완벽한 다목적 솔루션을 만들었다. 모든 요구를 완벽하게 충족하는 솔루션”이라고 밝혔다.

Zoom 인증에는 Zoom 플랫폼과의 호환성 및 품질에 대한 광범위 테스트가 포함된다. PW315가 까다로운 테스트 기준을 넘어섬에 따라 사용자는 우수한 비디오와 오디오 품질 등 Zoom에서 원활하고 안정적으로 작동하는 기능을 확인 할 수 있다.

이전 에버미디어의 PW513은 작업 공간에 대한 Zoom 인증을 받은 최초의 4K 웹캠이었다. 에버미디어는 시청각 산업의 리더십을 활용해 강력하고 다양한 기능과 사용자 친화적인 디자인을 결합한 새로운 협업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PW315와 PW513 외에도 신제품 PW310P 웹캠과 AS311 USB 스피커폰이 여기에 포함된다. AS311는 AI 기반 소음 감소 기능으로 시끄럽게 떠드는 소리와 같은 큰 소음이 회의 및 업무를 방해하지 않도록 도움을 준다. AS311은 PW315와 페어링해 소규모 회의실과 개별 화상 회의를 위한 간단하면서도 강력한 시청각 솔루션을 만들 수 있다.

에버미디어 PW315는 현재 권장 정가 12만5000원에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다. 에버미디어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에버미디어 개요

1990년 대만에서 설립된 에버미디어는 디지털 비디오 및 오디오 융합 기술 분야의 선두 업체이다. 최첨단 고품질 오디오 및 비디오 주변 장치, 전문 캡처 및 스트리밍 솔루션 등을 제공한다. 에버미디어는 혁신적이고 친환경적인 솔루션을 통해 제공되는 콘텐츠 제작, 비디오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에서 풍부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커뮤니티 및 사회적 책임에 크게 관여하고 있으며 통합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에버미디어의 기술 개발을 위해 ODM과 제휴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