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집사AI, ‘가상 중개 사무소 1개 더 갖기’ 무료 교육 1기 참가자 모집

나집사AI, 국내 최초로 점포 없는 클라우드 기반 부동산 중개 법인 론칭

2021-07-06 09:00 출처: 나집사AI부동산중개법인

게더타운 가상 중개 사무소 메인

가상 공간 게더타운(Gathertown)에서 디지털 부동산 체험하기

서울--(뉴스와이어)--나집사AI 부동산중개법인(대표 오영민, 이하 나집사AI)이 ‘가상 중개 사무소 1개 더 갖기’ 무료 교육 과정 1기 참가자를 모집한다.

나집사AI는 특허 출원한 인공지능(AI) 부동산 솔루션을 통해 높은 점포 비용 등 기존 부동산 중개업의 비효율성을 개선한 클라우드 오피스 기반 부동산 중개 법인이다. 최근 패스트파이브에 사무실을 열고, 본격적인 사업 준비에 나섰다.

세계 최초로 점포 없이 클라우드 기반으로 운영되는 부동산 업체는 나스닥에도 상장된 미국 EXP 리얼티(EXP Realty)가 있다.

EXP 리얼티는 5만명의 중개사가 점포 없이 클라우드 기반의 가상 공간에서 근무한다. 또 △업계 최고 대우 △팀원과 수익을 공유하는 중개사 중심 이익 공유제(리퍼럴 제도) △VR을 통해 협업, 정보 교환, 세미나, 네트워킹 등 체계적 교육 등을 지원해 현지 부동산 업계에서 큰 관심을 끌고 있다.

나집사AI도 비대면 중개를 지향한다. 나집사AI 홍보 담당자는 “중개사가 어디에 있던 비대면 디지털 중개로도 전문적 컨설팅만 뒷받침된다면 고객을 부동산 임장까지 유도할 수 있다”며 “중개 기술 강화를 위해 프롭테크 기업 셰어킴과 제휴, 공인중개사용 디지털 중개 솔루션 나집사랩을 탑재했다”고 말했다.

나집사AI가 진행하는 ‘가상 중개 사무소 1개 더 갖기’ 교육 과정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소지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무료 강연이다. 매주 토요일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가상 중개 사무소 설립 방법 △나집사랩 사용법 △매물 컨설팅 보고서 자동화 프로그램 및 가상 회의 플랫폼을 통한 팀 협업 △비대면 중개 체험 △가상 중개 오피스를 통한 비즈니스 확장법 등을 교육한다.

첫 번째 강연은 7월 24일(토) 가상 공간 ‘게더 타운’에서 진행되며, 신청은 나집사 랩 내 구글 설문지를 통해 7월 6일부터 할 수 있다.

한편 교육 과정을 마친 공인중개사들은 기존 점포 중개 외에 가상 공간에서 이뤄지는 중개 업무를 수행해 추가적인 중개가 이뤄지도록 모든 기수가 참여하는 가상 공간 협업 플랫폼에 참여하게된다.

나집사AI부동산중개법인 개요

나집사AI부동산중개법인은 나집사랩이 자체 개발한 인공지능(AI) 부동산 솔루션(특허 출원)을 활용해 활동 반경에 제한 없이 고객을 만나며 중개 서비스 혁신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nazipsa.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