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심리 미술 교육 브랜드 아트앤하트, 시원하게 여름 나는 미술 프로그램 선보여

미술 능력과 정서 능력을 키우는 심리 미술 브랜드 아트앤하트 7~8월 여름 프로그램

2021-07-05 10:00 출처: 아트앤하트글로벌

아삭아삭 수박 프로그램

서울--(뉴스와이어)--아동심리 미술 교육 브랜드 아트앤하트가 7~8월 여름을 맞아 다채로운 미술 활동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아트앤하트는 미술 활동으로 △여름하면 떠오르는 과일 수박을 탐색하고 표현하는 ‘아삭아삭 수박’ 프로그램 △나만의 독특한 아이스크림을 만들고 이름을 지어보는 ‘아스킨하빈스31’ 프로그램 △여름철 바다에 등장하는 갈치를 표현하는 ‘빛나는 바다 친구’ 프로그램 △햇빛으로 물 표면에 드리워지는 무늬를 표현하고 물놀이하는 사람을 표현해보는 ‘시원한 풍경’ 프로그램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아동의 발달 시기별 적절한 난이도에 맞춰 고안된 아트앤하트 심리미술 프로그램은 작업 과정에서 자신만의 경험을 작품에 녹여내도록 해 미술 능력뿐만 아니라 정서 능력까지 함께 성장시키는 것이 핵심이다.

아트앤하트는 계절의 색과 느낌을 표현할 수 있는 시즌별 프로그램을 꾸준히 운영할 계획이다.

아트앤하트 프로그램 연구원은 “본사 연구소에서는 매달 아이들의 개성과 생각이 담긴 작품을 만들 수 있도록 프로그램 매뉴얼 곳곳에 세밀한 팁을 담아 제작한다”며 “7~8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아트앤하트에서도 미술로 여름을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많이 준비했다”고 말했다.

정규 프로그램 외에도 전국 350여개 교육원에서 방학 맞이 특강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곳도 있어 가까운 교육원에 문의해 진행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전국 아트앤하트 교육원 위치, 연락처는 아트앤하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트앤하트글로벌 개요

아트앤하트는 미술 능력과 정서 능력을 동시에 키우는 심리 미술 전문 브랜드다. 국내외 약 350여개 교육원이 설립돼 있으며, 미술로 행복한 인재를 키우는 것이 목표다. 아트앤하트 심리 미술 교육은 테크닉을 가르쳐 미술 발달을 이끌어내는 것이 아니라, 자신감·창의력·집중력·사회성 등 미술 능력이 발달하기 위해 꼭 필요한 심리적 자원을 먼저 튼튼하게 만들어 미술 발달이 효과적으로 이뤄지게 하는 교육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