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라, 기업의 전략 목표 달성 지원 위해 오브젝티브 매니저 인수

리테라, 영국 오브젝티브 매니저 인수해 고객사의 비즈니스 성장과 인재 보유 뒷받침하는 실용적 데이터 제공 역랑 강화

2021-07-02 15:30 출처: Litera Firm Intelligence Business Unit

시카고--(뉴스와이어) 2021년 07월 02일 -- 세계 굴지의 법률 기술 솔루션 기업 리테라(Litera)가 법률 시장을 겨냥한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전략 기획 및 성과 플랫폼을 선도하고 있는 영국의 오브젝티브 매니저(Objective Manager)를 최종 인수했다고 1일 발표했다.

오브젝티브 매니저는 로펌의 전략 기획, 성과 관리, 인재 채용을 위한 멀티 테넌트(multi-tenant) SaaS 플랫폼이다. 이를 통해 기업은 회사의 전략적 목표에 맞춰 인력을 조정해 전략 및 성과 의제를 가속할 수 있다.

오브젝티브 매니저는 로펌이 막강한 데이터 인사이트를 활용하도록 돕는 리테라의 여정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데이터 인사이트는 지능적이고 차별화된 전략적 기업 기획, 고객 기획, 인력 전략 정보를 제공한다.

아바니쉬 마르와하(Avaneesh Marwaha) 리테라 최고경영자(CEO)는 “리테라는 고객·사안·인력·당사자에 대해 분산된 정보를 실용적이고 사용성 높은 정보로 변환하는 플랫폼의 개발과 지원에 집중 투자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성과 데이터를 활용하고 전략과 팀에 대한 투자를 확대하는 것이 시장의 핵심 요구 사항”이라며 “오브젝티브 매니저가 리테라에 합류해 회사가 주요 기업 목표와 고객 니즈, 인력 개발을 조율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이번 인수에 대해 알린 아담스(Arlene Adams) 오브젝티브 매니저 CEO는 “리테라와 한 식구가 돼 북미 이외 시장으로 플랫폼을 확대하게 돼 기대가 크다”며 “오브젝티브 매니저를 합병해 로펌이 유의미한 데이터를 사용해 더 효과적인 기업 전략을 세우는 한편 최고의 인재를 양성하고 보유하도록 지원할 방법을 개선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2011년 설립된 오브젝티브 매니저는 영국에서 막강한 입지를 확보하고 있으며 베이커 매켄지(Baker McKenzie), 클리포드 챈스(Clifford Chance), 앨런 앤 오버리(Allen & Overy), 노턴 로즈 풀브라이트(Norton Rose Fulbright) 등 상위 20대 로펌 가운데 11곳을 고객으로 두고 있다.

리테라(Litera) 개요

리테라(Litera)는 25년 이상 법무 기술 분야의 선두 주자로 군림하며 법무팀이 더 효율적이고 정확하며 경쟁력 있는 업무 처리 능력을 갖추도록 지원하고 있다. 리테라는 문서 워크 플로, 협업 및 데이터 관리 솔루션 분야의 선두 주자로 모든 문서·계약·사건·데이터를 구축할 수 있는 간소화한 기술을 법무팀에 제공한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litera.com)나 링크트인(LinkedIn) 팔로우로 확인할 수 있다.

오브젝티브 매니저(Objective Manager) 개요

오브젝티브 매니저(jective Manager)는 전문 서비스 회사가 전략적 기획을 일상 습관화하도록 뒷받침한다. 오브젝티브 매니저의 혁신적인 SaaS 플랫폼은 회사 전체가 계획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하며 모든 사람과 프로세스, 활동이 공통 목표를 향할 수 있도록 조율한다. 이는 모두가 한 방향을 향해 성장과 성과, 인재 유지를 추진하는 협력적 조직 문화와 높은 성과로 이어졌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https://www.objectivemanag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70100529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