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리타 국제공항, 더 안전한 항공 여행 위해 스미스 디텍션의 자동 트레이 소독 기술 채택

3개 터미널 모두 업계 최고 수준의 보안 표준을 준수하고 공공 안전을 보장하는 첨단 검색 기술로 완비될 예정

2021-07-02 10:20 출처: Smiths Detection

도쿄, 일본--(뉴스와이어)--일본에서 이용객 수가 가장 높은 공항인 나리타 국제공항이 국제공항협의회(ACI)가 수여하는 공항보건인증(AHA)을 최초로 획득한 일본 공항이 됐다.[1]

스미스 디텍션(Smiths Detection)은 나리타 공항이 보다 안전한 항공 여행을 보장하기 위한 노력의 하나로 자외선 광원 트레이 소독 장치 62대를 공항 전역에 설치하는데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자외선 소독 장치는 2022년 3월까지 공항의 3개 터미널에 걸쳐 62개소의 첨단 보안 체크포인트에 설치될 것이다.

나리타 국제공항의 AVSEC 담당 선임책임자인 기타바야시 스스무(Susumu Kitabayashi)는 “국제 항공 여행 재개에 대비하기 위해 우리는 다른 공항들보다 더 앞서 나가고 승객의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다양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 여기에는 보안 검색용 트레이(사물함)를 소독하기 위한 자동 자외선 소독 키트 설치도 포함돼 있다. 이 키트는 코로나19 바이러스를 포함해 최대 99.9%의 박테리아와 바이러스를 제거해 승객과 직원들을 접촉을 통한 전염에서 보호하는 것으로 입증된 바 있다. 우리는 터미널을 보호하고 여행자들을 안심시키기 위해 업계 최고 수준의 신뢰성 높고 풍부한 경험으로 현장 지원을 제공해온 스미스 디텍션과 협력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더해 나리타 공항은 교통량을 줄이고 승객 대기 시간을 단축하며, 접촉 지점을 최소화하고, 보안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기 위해 완벽하게 통합된 체크 포인트 및 보관 수하물 솔루션 분야에 투자한 바 있다. 여기에는 다음과 같은 분야들이 포함된다.

· HI-SCAN 6040 CTiX : 컴퓨터 단층 촬영(CT) 엑스레이 스캐너는 더 신속한 수하물 검색과 오경보율 최소화를 위해 고해상도 체적 3D 이미지를 생성한다. 이를 통해 전자제품과 액체를 가방에 그대로 넣고 스캔을 통과할 수 있게 해 승객 검색 속도를 높이고 접촉을 줄일 수도 있다.

· iLane.evo는 트레이와 승객의 움직임을 일정한 속도로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는 자동화 스마트 레인으로 병목 현상을 줄이고 검색 과정을 간소화할 수 있다.

· 바디 스캐너 eqo는 은닉된 불법 반입품을 자동으로 감지하고 실제 몸 수색의 필요성을 줄여주는 바디 스캐너다.

· Checkpoint.Evoplus는 더 신속한 의사 결정을 위한 원격 검색 및 운영 관리 플랫폼이다.

· HI-SCAN 6040-2is는 기내 수하물에 대한 첨단의 듀얼뷰(dual-view) 엑스레이 시스템으로 검색 시간을 즐인다.

· CTX 9800 DSi는 높은 수준의 탐지율과 오경보율 최소화를 위한 위탁 수하물 검사용 CT 기반 폭발물 탐지 시스템(EDS)이다.

스미스 디텍션의 북아시아 지역 담당 전무이사인 오렐리안 길베르(Aurelien Guilbert)는 “나리타 공항과 협력해 더 높은 수준의 보안 장비를 설치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나리타 공항은 그간 운영 및 보안 프로세스에서 최신 기술을 도입하는 데 선도 주자 지위를 유지해왔으며 이번에 우리는 최신 설비 설치를 통해 나리타 공항을 이용하는 승객들이 이 불확실한 시기에 안심하고 여행을 할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스미스 디텍션 개요

스미스 그룹의 계열사인 스마스 디텍션은 공항, 항구, 육로 국경, 국방, 도시 보안과 관련된 위협 탐지 및 검색 기술 분야의 글로벌 선도 주자다. 업계 현장에서 40년이 넘는 경험과 역사를 축적함으로써 폭발물, 불법 무기, 밀수품, 독성 화학 물질, 마약 위협과 불법 반입에서 사회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솔루션을 제공해왔다.

회사의 목표는 전 세계가 절실하게 필요로 하는 안전, 안심 및 이동의 자유를 제공하는 것이다.

회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smithsdetection.com 을 방문.

[1] https://www.naa.jp/en/docs/20210127-AHAprogram-en.pdf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63000535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