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사이버대학교 스포츠건강학과, 온라인 라이브 토크쇼 개최

개그맨 박근백 MC, 이수경 학과장 등 교수진, 학생 참여

2021-07-01 17:45 출처: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스포츠건강학과 온라인 토크쇼

GCU 스포츠건강학과 온라인 토크쇼

천안--(뉴스와이어) 2021년 07월 01일 --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스포츠건강학과(학과장 이수경)는 여름 방학을 맞이해 재학생, 예비 입학생과 소통하는 온라인 라이브 토크쇼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유튜브 생중계로 진행된 토크쇼에는 건강코칭, 실버케어, 명상 분야를 담당하는 이수경 학과장, 운동처방 및 재활트레이닝 담당 엄성흠 겸임교수, 스포츠사회학 및 스포츠심리학 이승만 객원교수 등 스포츠건강학과 교수진들과 학생들이 함께 했다.

토크쇼는 개그맨 박근백이 MC를 맡아 재미를 더했는데, 라이브에 참여한 학생들과의 신나고 재미있는 퀴즈와 건강코칭 클래스 소개, 예비신입생의 궁금증을 풀어주는 질의응답까지 다채롭게 진행됐다.

특히 스포츠건강학과에서 매년 다수의 생활노인 스포츠 국가자격증 합격자를 배출하고 있어 자격증 공부와 취득에 대한 문의가 잇따랐다.

현재 스포츠건강학과를 통해 취득할 수 있는 자격증은 건강운동관리사를 비롯한 스포츠 관련 국가자격증, 체형운동지도사, 테이핑건강관리사, 인지놀이지도사, 레크리에이션지도사, 걷기지도사, 건강생활관리지도사 등이 있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는 세계 유일 뇌 교육 학문화 경쟁력을 바탕으로 생애주기별 뇌 활용 전문인력 양성 체계를 구축하고, 코로나19로 온오프라인 교육 경계가 사라진 시점에 인도네시아 비누스 대학, 인도 힌두스탄공과대학과 학점 교류를 잇따라 성사시키며 K-교육 선도대학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100세 시대 국민의 건강 복지를 책임지는 헬스케어전문가, 생활스포츠지도사의 꿈을 이룰 수 있는 전문화된 커리큘럼과 탄탄한 실무 교육을 갖춘 스포츠건강학과는 2021학년도 후기 신편입생을 모집 중이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 개요

글로벌사이버대학교는 2010년 개교한 4년제 고등교육법 인가 사이버대학교로, 케이팝(K-POP)을 세계 정점에 우뚝 세운 방탄소년단(BTS)의 모교이자 가장 많은 K-팝 아티스트가 다니는 한류 선도대학 겸 뇌 교육 특성화 대학이다. 세계 유일 뇌 교육 학문화 경쟁력을 바탕으로 생애 주기별 뇌 활용 전문 인력 양성 체계를 구축하고, 코로나19로 온·오프라인 교육 경계가 사라진 시점에 인도네시아 비누스 대학, 인도 힌두스탄공과대학 등과 학점 교류를 잇따라 성사시키며 K-교육 선도대학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는 21세기 미래 키워드인 ‘뇌’와 ‘문화’를 중점으로 현재 사회복지학과·상담심리학과·뇌교육융합학과·스포츠건강학과·뇌기반감정코칭학과·실용영어학과·융합콘텐츠학과·방송연예학과·융합경영학과·동양학과·AI융합학과 등 11개 학과를 운영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