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가자인력, 성남점 신규 개점으로 전국 커버리지 지속 확장

일가자인력, 전국으로 일용직 알선 사업 확대 지속

2021-07-05 09:00 출처: 잡앤파트너

일가자인력이 성남점을 오픈한다

전국 통합 일용직 구인구직 플랫폼 ‘일가자인력’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7월 05일 -- 최근 일용직 구인·구직 시장에서 크게 주목받고 있는 전국 통합 일용직 구인·구직 플랫폼 일가자인력이 16번째 지점인 성남점을 7월 5일 신규 개점한다고 밝혔다.

일가자인력은 성남점 개점을 통해 경기도 성남, 광주, 용인 지역의 건설, 토목, 인테리어, 물류센터, 시설 보수, 공장, 철거, 이사, 준공 청소 분야에 △기공 △조공 △보통 인부들이 전날 또는 실시간으로 평균 일 14만원 이상의 일자리를 배정 받을 수 있게 됐다. 또한 일가자 구직자 앱 사용을 통해 집에서 현장으로 바로 출근하고, 일이 끝나면 현장에서 바로 퇴근하는 등 안전하고 간편하게 현장 작업을 할 수 있게 됐다.

이번 성남점 개점으로 올해 오픈한 이천점, 평택점, 화성점과 함께 광명, 안양, 수원, 평택, 화성, 성남, 용인, 광주, 하남, 이천, 여주로 이어지는 경기 남부권을 100% 커버할 수 있는 지점 협력 체계를 구축이 완료됐으며, 인접 지점 간 전문 기술 인력 및 일자리 공유를 통해 매출 동반 상승이 가능하게 됐다.

일가자인력 박종일 대표는 “비대면 일용직 구인구직 플랫폼 일가자인력은 2만명의 전국 일용직 구직자를 통해 월 20% 이상 매출 상승을 기록하고 있으며, 하반기 추가 지역 지점 오픈을 통해 전국 확장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5일 오픈하는 일가자인력 성남점은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광명로 79 상산빌딩 502호에 위치했다.

잡앤파트너 개요

잡앤파트너는 전국 통합 일용직 구인구직 플랫폼 ‘일가자인력’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국 16개소 일가자인력 지점과 함께 인공지능 기반 맞춤 인력 매칭, 전국 실시간 일용직 출역 등의 기술을 개발하고 운영하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ilgaja.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